강아지의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최고의 영양

반려견의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중요하지만, 노년기에 들어서자마자 특히 중요합니다. 인생의 그 단계에서 그의 관절은 노화의 결과에 더욱 취약해집니다. 건강한 관절이 없으면 개는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데 더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심지어 이동성이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 강아지목걸이.

관절염일까요, 아닐까요?

노령견이 약간 뻣뻣해지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는 관절염이 시작되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습관적인 움직임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 이동성이 감소하는 것은 이 혁명적인 퇴행성 관절 질환의 징후입니다. 몇 가지 올바른 소식이 있습니다. 그러나 관절염 예방을 돕거나 증상을 완화하려는 경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이 많이 있습니다.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입니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개 사료를 먹이면 관절염을 포함한 염증 과정의 상품으로 작용하는 풀리지 않은 라디칼과 싸우면서 노화에 대한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관절 건강에 중요한 두 가지 물질은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황산염입니다. 신체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이 화합물은 개의 관절에 윤활과 영양을 제공합니다. 이는 체액과 비타민을 연골로 끌어들이는 일류 역할을 하며, 이는 관절의 일반적인 완충 기능과 다재다능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타 필수 영양소

관절 건강에도 기여하는 식이 항산화제에는 식이 E, 비타민 C, 카로티노이드(베타카로틴, 루테인, 리코펜) 및 특정 힌트 미네랄이 포함됩니다. 각각은 개의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자연적인 회복 과정을 안내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러한 지방산은 관절염 관절의 일반적인 부작용인 염증을 중지하고 감소시키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령견에게 성견용 분유를 먹이고 있다면 Pedigree Professional과 노령용 닭고기와 쌀이 포함된 노령용 식사로 전환하는 것을 기억해 두십시오. 이 노령기 식사는 반려견이 인생의 이 단계에서 원하는 더 많은 비타민을 포함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연골이란 무엇입니까?

연골은 관절 부위의 뼈 끝 부분에 있는 조직으로 쿠션 역할을 합니다. 이는 물과 물 자체를 보유하는 특수 물질인 단백질과 함께 스펀지 같은 세포 덩어리로 구성됩니다. 글루코사민은 이러한 특별한 수분 보유 물질을 생성하는 빌딩 블록 역할을 합니다.

연골은 왜 중요한가요?

건강한 연골은 적절한 관절 기능과 전반적인 이동성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하며 활동적인 개에게는 건강한 연골과 관절 건강을 포함한 전반적인 웰빙을 지원하는 식단이 필요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