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경련에 대한 가정 요법 – 잘못된 운동을 피하세요

근육 경련은 주로 과도한 운동이나 잘못된 운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근육 경련에 대한 가정 요법은 근육 경련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분을 좋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뜨거운 물로 목욕하거나 샤워하는 것입니다. 일부 스트레칭 운동은 근육의 혈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체육관에 가기 전에 샤워를 하면 근육이 이완되고 근육 경련이 예방되므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아유르베다 의학은 근육 경련에 대한 최고의 가정 요법 중 하나를 폐기합니다. 검은 겨자씨나 갈색 겨자씨 몇 개를 가져다가 천에 담아 두십시오. 천을 뜨거운 물에 담근 후 약 15~20분 동안 발을 그 물에 담그세요. 이렇게 하면 근육 경련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칼륨, 칼슘 또는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해 체육관에서 신체가 운동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일 식단에 포함된 일기 제품은 필요한 칼슘의 양을 제공할 수 있으며 경련 문제에 대한 훌륭한 가정 요법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 가기 전에 칼슘이 풍부한 제품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탈수로 인해 경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칼륨이 풍부한 음식도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 콩, 살구, 토마토, 감자 등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근육 경련에 대한 가정 요법으로 허브를 사용합니다. 경련 나무 껍질은 근육 경련의 강도를 줄이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뜨겁고 촉촉한 허브 팩을 바르는 것으로도 안정을 찾았습니다. 통증이 있는 부위에 바르면 통증이 완화되고 경련이 사라지게 됩니다.

경련에 대한 최고의 약초 치료법 중 하나는 다양한 약초를 함께 혼합하는 것입니다. 엑스트라 버진 오일이나 아몬드 오일을 사용하세요. 경련 껍질 팅크 1온스, 로벨리아 팅크 0.5온스, 버드나무 껍질 또는 윈터그린 11/4온스를 추가합니다. 혼합물을 병에 담아 보관하고 필요할 때마다 자주 사용하세요. 윈터그린 팅크를 찾을 수 없다면 오일 30방울을 사용하세요.

근육 경련에 대한 가정 요법은 항염증 특성이 있는 경우 가장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셀러리 씨앗은 염증을 줄여주기 때문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경련 치료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련에 사용하기 가장 쉬운 가정 요법 중 하나는 카모마일 차입니다. 근육을 이완시키는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