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클럽에서 일하는 기본

술집이나 디스코텍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지원자는 명확한 사고방식과 기질을 가져야 합니다. 이 직업은 의심할 바 없이 매력적이지만 극도로 까다롭고 도전적입니다. 모든 사람이 도전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도전을 받아들이려는 특별한 열정을 가진 개인은 특정 사항을 따라야 하지만 표면적으로는 이 특정 이상한 직업에 지원할 자격이 있습니다 신사역맛집.

첫 번째 단계는 온라인, 지역 신문의 구인 광고, 술집이나 디스코텍에서 원하는 직업에 대한 전화번호부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일자리를 찾은 후에는 비어 있는 프로필을 자세히 살펴보고 지원자의 자격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사람은 클럽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수행되는 활동의 성격을 찾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해당 직업에 지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해당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째, 지원자가 인터뷰에 출연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자신의 정신과 외모를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은 바와 디스코텍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이 육체적으로 매력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바운서부터 바텐더까지 모든 사람은 신체적으로 건강해야 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해당 작업이 근무 시간과 작업의 성격 측면에서 다소 파격적이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그들이 상대해야 하는 사람들의 유형 때문입니다. 일상적인 기준. 따라서 자신이 해당 직무에 적합한지 알아보려면 자신의 외모와 사고방식을 평가해야 합니다. 술집에서 인터뷰를 할 때도 상황은 똑같습니다.

이력서를 가지고 일찍 바에 방문해 매니저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첫걸음이다. 여기서 인터뷰 대상자는 자신감을 갖고 있어야 하며 신체 언어는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그는 관리자와 자신감 있는 대화를 나누고 모든 답변을 신속하게 답변해야 합니다. 답을 알 수 없는 질문에 허세를 부리고 머뭇거리며 비즈니스를 ‘아니요’라고 말하는 것은 가장 마지막에 해야 할 일입니다. 필요한 기술을 보여달라고 요청하면 주저하지 말고 보여주어야 합니다. 특히 지망자가 DJ나 병 서비스 분야에 취업할 계획이라면 필요한 기술을 보여 달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시위를 계속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다. 여기서 인내심이 중요하며 이는 모든 일이 끝난 후 일자리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핵심은 귀하의 기술과 목적의 끈기를 보여주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이 직업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약한 사람들을 위한 직업이 아닙니다. 이러한 장소는 다양한 개인이 방문하고 솔직히 말해서 모든 곳이 세계에서 가장 고귀하고 좋은 곳은 아니기 때문에 매 순간 최악의 시나리오에도 대비해야 합니다. 특히 맥주 몇 파인트 또는 몇 잔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음료수 라운드. 이러한 상황에 잘 적응하고 전문적으로 상황을 처리해야 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당신의 성공이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