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시험에 합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처음으로 대학에 갈 때마다 처음으로 집 밖에서 생활하는 것에 대한 걱정과 곧 누리게 될 자유에 대한 설렘 등 복잡한 복합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송도 독학재수학원.

학계가 애초에 거기에 있는 주된 이유라는 사실을 간과하기 쉽습니다! 의도적으로 대학에 유익한 공부 습관을 형성하지 않으면 업무량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커질 수 있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당신은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망하지 마십시오.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학업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대학에서 좋은 공부 습관을 구현하는 방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있습니다.

다음은 귀하의 학업 경험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정확하고 귀중한 대학 학습 습관입니다.

1)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분명히 대학생들이 자주 빠지는 가장 끔찍한 행동 중 하나는 모든 사람의 가장 교활한 함정 중 하나입니다. 바로 미루기입니다. 캠퍼스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많은 문제가 있을 때, 실제 긴급 상황이 발생할 때까지 학업 의무를 미루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이는 우수한 학문적 기능을 수행하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이상적인 에세이 초안은 마감일 전날 밤 새벽 3시 30분에 작성되지 않으며, 잠을 자지 않은 상태에서는 시험을 보기 2시간 전에 정보를 흡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에 두뇌가 있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전날 저녁 내내.

대학 진학을 위해 좋은 공부 습관을 유지하려는 의도가 있다면, 학업 과제를 검토하고 집중하기 위한 계획과 함께 일정을 만들고, 시간을 다투는 다른 유혹이 아무리 많아도 그 계획을 고수해야 합니다.

2) 믿을 수 있는 교수님, 성취도가 높은 학생, 전문 강사에게 주저하지 말고 지도를 요청하세요.

많은 학자들은 단지 고등교육을 받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학문적으로는 전적으로 스스로 성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더 큰 풀장에 떠 있고, 더 높은 수준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도움을 구하는 것은 대학만큼 비판적이고 어른스러운 곳에서 즐기기 위해 “고등학교”에 가는 것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에 대한 좋은 학습 습관을 확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진짜 오류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교육적 성공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교수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교수로부터 주제와 관련된 충분한 명확성과 이해를 얻지 못한다면 유능한 교사를 고용하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실제로는, 능력 있고 기능적인 같은 반의 다른 대학생들이 과외와 관련하여 접근하기에 이상적인 후보자일 수 있습니다.

3) 불안감이나 압도감이 당신을 낫게 만들지 마십시오.

대학에 갈 때마다 새로운 환경에 대한 많은 긴장감을 쉽게 느낄 수 있고 집중력을 위해 싸우는 모든 교육적 기대와 과외 활동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활동이나 시간표를 약간만 제한하여 핀볼과 같이 튀는 피해를 입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주어진 모든 것에 대해 ‘예’라고 대답할 의무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뢰할 수 있는 일정을 통제해야 하며, 개인에게 당신이 너무 바빠서 특정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이 공부 방해물을 계획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대학을 위한 이러한 합리적인 학습 습관을 준수하면 과정에서 성공하는 데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성공은 쉽게 올 것이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