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핑스프링스 최고의 레스토랑에 대해 내가 배운 것

사람들은 체크아웃할 새로운 장소를 찾는 것을 좋아하지만 식사에 관해서는 Dripping Springs 레스토랑보다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장소는 거의 없습니다. 이 작은 텍사스 힐 컨트리 안식처는 식품 및 음료 산업 전반에 걸쳐 찬사를 받았고 이러한 인기는 조만간 줄어들 것 같지 않습니다 가로수길 맛집.

도시가 요리의 솜씨로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 전 세계의 식도락가들은 소문이 퍼지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관광이 번창하기 시작하고 언론이 도시를 미디어의 사랑을 받는 곳으로 만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Dripping Springs는 더 나은 표현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 마을의 레스토랑 현장에 대해 내가 배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내가 정말 아는 것이 별로 없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먼저 그 도시에 대해 조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이 마을은 오스틴에서 남서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텍사스 주 헤이즈 카운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을 전체가 차지하는 면적은 3제곱마일이 조금 넘습니다. 지리적 위치 때문에 Dripping Springs는 “언덕 국가로 가는 관문”으로 분류되지만, 같은 지역의 다른 작은 마을들도 이 명칭을 갖고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마을의 작은 크기와 주변 마을과의 상호 교환 가능해 보이는 특성을 고려할 때 드리핑 스프링스의 레스토랑이 그토록 큰 영향을 미친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오스틴의 폭발 – 오스틴은 텍사스의 수도이자 텍사스 대학의 본거지입니다. 인구가 많고 더 많은 사람들이 삶에서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되면서 그들이 도시 경계 너머를 보기 시작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드리핑 스프링스를 입력하세요. 드리핑스프링스(Dripping Springs)의 인기가 이웃 오스틴의 인기에 따른 부산물이라고 설명할 수 있다고 해도 이 도시는 여전히 그 길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성장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살기 좋은 장소와 지역사회 목표를 유지하려는 야심찬 다도시 이니셔티브인 지속 가능한 장소 프로젝트에 대한 참여가 포함됩니다. Dripping Springs는 주민과 지역 전체의 미래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텍사스 힐 컨트리(Texas Hill Country)에 대한 사랑 – 이 지역이 증류주, 와이너리 및 기타 장인의 안식처가 되면서 드리핑스 스프링스의 레스토랑은 이러한 식품 장인과 협력하는 이점을 활용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현지의 고품질 재료로 사용되어 Dripping Springs의 음식에 부인할 수 없는 현지 느낌을 주면서도 프리젠테이션 및 준비 과정에서 여전히 상당히 세속적입니다.

대도시 문제 없는 대도시 생활 – 대도시에 있으면 양질의 음식을 만들더라도 군중 속에서 길을 잃기 쉽습니다. 레스토랑은 흔적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가짐으로써 지역 사회에서 눈에 띄는 표지가 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주인들은 도시 풍경의 일부가 되어 환영하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킵니다.

장인의 작품의 인기 – 재료는 현지에서 생산되고 품질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주인은 최고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시간을 내어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창의성을 포용하는 인구와 다를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리핑스프링스(Dripping Springs) 레스토랑은 손님을 초대하기 위해 어떤 멋진 일도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좋은 음식이 예술이고 감사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식사를 만들기 위해 시간을 냅니다. 아마도 이 마을 레스토랑의 가장 큰 특징은 물건을 지역적으로 유지하고 그 대가로 많은 것을 주는 마을에 환원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일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일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