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주방 – 기능 및 스타일

어떤 사람들에게는 디자이너 주방이 당신에게 값비싼 사치품으로 여겨질 수도 있습니다. 집에 케이크를 장식하는 것은 수년간의 노력과 저축의 결실일 수도 있습니다. 신중한 배치와 좋은 레이아웃과 함께 유일한 한계는 상상력입니다.

훌륭한 디자이너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의 첫 번째 단계이며, 새로운 주방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고려하는 데 투자한 시간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보냈습니다. 집의 현재 스타일을 고려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주방이 올바른 집에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컨트리 스타일의 별장에서는 어떨까요? 그렇다고 해서 항상 현대적인 기기를 가질 수 없다는 뜻은 아니지만, 찬장 디자인에 대해 조금만 생각해 보면 여러분의 멋진 취향이 진정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따라서 개축이든 완전히 새로운 건물이든 시간을 투자하세요 sk공기청정기렌탈.

디자이너가 귀하의 집을 방문하도록 하세요. 디자이너가 귀하보다 기존 주방을 실제로 볼 수 있다면 훨씬 더 쉽습니다. 정확한 측정을 통해 사무실에서 설명하려고 시도합니다. 집을 방문함으로써 그들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 것이 멋져 보일지, 좋지 않을지에 대한 훌륭한 판단을 내릴 수 있을 것입니다.

주방을 설치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문제:< a i=4>디자인: 주장한 대로 집의 연식을 알아보세요. 집에 어울리는 레이아웃을 선택하고, 브러시할 부분이 있는 경우 캐비닛 마감재와 조화를 이루거나 눈에 띄게 만드는 색상을 선택하세요. 결국 이것이 주요 기능입니다. 수납을 위한 디자인 및 공간: 고도로 디자인된 주방은 사용하기 즐거운 곳이 될 것입니다. 가전제품을 원하는 곳에 두는 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디자이너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보관 및 오븐이나 냉장고를 어디에 두는 것이 가장 좋은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자신의 컨셉에 최대한 가깝게 유지하세요. 주방에서 시간을 보낼 사람은 디자이너가 아니라 당신입니다. 작업대는 정확하게 정리되어야 합니다. 액세서리를 놓으면 정리하고 요리해야 하는 공간이 줄어들고, 인상적인 수납 팁을 사용하면 이제 많은 것들을 숨길 수 있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어수선한 주방은 보기에 만족스럽지 않습니다.식사 공간: 거실 공간을 주방에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신중하게 계획을 세우면 이곳이 친구와 가족을 먹고 매료시키기에 적합한 장소일 뿐만 아니라 안전한 식사 장소가 될 것입니다. 요리할 곳과 주방 테이블이 너무 가까워서 무섭네요! 어린 자녀가 있는 경우 뜨거운 팬이 있을 수 있는 조리대에 식탁 의자를 사용하여 손을 뻗을 수 없도록 하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