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가 Pai Gow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무엇입니까?

포커 팬이라면 누구나 Pai Gow 게임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도미노를 가지고 하는 고대 중국의 게임이다. 물론, 파이고우(Pai Gow)는 중국 이름이고, (파이가우)의 의미는 “도미노 – 아홉”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핸드가 f 9의 높은 카드만 보유한 경우 상황을 “파이 고우(Pai Gow)” 핸드, 즉 달성할 수 있는 최악의 핸드라고 합니다 바카라사이트.

물체:

게임에서 귀하의 주요 목표는 베팅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는 은행의 양손 가치에 비해 양손의 가치가 더 높을 때 가능합니다. 핸드의 가치 평가는 전통적인 포커 규칙을 따라 이루어집니다. 또한 조커도 포함된 53장의 카드 덱으로 플레이됩니다. 그리고 조커는 플러시, 로얄 플러시, 스트레이트와 함께 활용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활용하면 조커 카드가 에이스가 됩니다. 처음에 플레이어는 5장의 카드 패와 2장의 카드 패에 합쳐야 하는 7장의 카드를 받습니다. 이 카드는 일반적으로 각각 하이 핸드/백 핸드와 두 번째로 높은 핸드/프런트 핸드라고 합니다. 포커 규칙에 따르면 뒷면의 5장의 카드 패는 앞면의 2장의 낮은 카드보다 더 높은 가치를 가져야 합니다.

귀하의 뱅크와 프론트 핸드가 뱅크의 프론트 및 백 핸드보다 순위가 높은 경우, 이는 단순히 귀하가 패를 이겼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앞뒤 손을 모두 잃으면 베팅을 잃게 됩니다. 당신의 뒷패나 앞패의 가치가 은행의 패와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에도 베팅을 잃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은행은 전체 승리 베팅에 대해 약 5%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은행가:

하우스 딜러는 플레이어에게 뱅커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격을 갖추려면 플레이어는 딜러의 베팅과 다른 플레이어의 베팅을 충당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도박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제안을 거절하거나 뱅킹을 할 수 없는 경우, 그러한 상황에서 하우스는 뱅킹을 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딜러는 게임 절차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과 관련된 몇 가지 속성이 있으며 Royal Flush, Straight, Four of A Kind, Flush, Full House 등과 같이 매우 중요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