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 보이는 피트니스 팁

당신은 건강한 틀에 박힌 자신을 보십니까? 글쎄요, 건강해지는 것은 체육관에서 몇 시간을 보내고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하는 것만으로 이루어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삶을 위한 것이며 다음은 일상 생활에서 좋은 건강 수련 중 일부를 따르는 것입니다. 이는 좋은 몸과 마음과 영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피트니스 팁입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더 이상 피트니스를 힘들게 하지 않는 일상 생활 방식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녹색을 생각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폴리페놀(식물성 화학물질)을 잡아내는 녹차를 최소 3잔 이상 마시도록 하세요. 녹차에는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방지에 좋은 성분입니다. 매일 식사에 양배추, 브로콜리, 콩과 같은 야채를 많이 추가하세요.

건강에 해로운 간식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견과류, 과일, 향이 첨가된 요구르트 등 스마트한 간식 옵션을 냉장고에 보관하고 가까이에 두세요. 회사 회식이나 여행 중에 외식을 피할 수 없는 경우에는 양 조절과 균형 등 건강한 식습관의 원칙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점심으로 닭고기와 로티스를 많이 먹었다면 가벼운 수프와 샐러드 저녁으로 균형을 맞추세요. 건강한 식습관의 핵심은 결핍이 아니라 절도입니다.

식사시간에도 주의가 필요하며 심야에 과식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6팩 복근과 크기 0에 대해 호들갑을 떨기 때문에 고단백 식단을 섭취하면 근육량이 증가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제와 함께 고단백을 권장하는 식단을 따릅니다. 진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일 킬로칼로리의 15~20%를 단백질에서 필요로 하고 나머지 60%는 탄수화물로 충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콩과 식물, 콩류, 유제품, 견과류 또는 동물성 식품을 적절히 섭취하여 칼로리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균형 잡힌 식단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산소 운동 중에 단순히 철분을 펌핑하거나 땀을 흘리는 대신 전체적인 피트니스에 집중하세요. 요가, 필라테스, 태극권, 킥복싱과 같은 다양한 운동을 피트니스 체제에 포함시키세요. 이것은 또한 당신에 대한 관심 수준을 높게 유지할 것입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을 채택하려면 요가, 에어로빅, 근력 운동,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과 같은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동 루틴에 포함시키십시오. 또한 동일한 운동 루틴에 지루함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변화를 가져올 수 있고,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운동과 올바른 식사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ㅋㅋ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