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는 청결과 위생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이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중요할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고객이 질병에 걸릴 수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청결과 위생은 또한 잠재 고객을 위한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정합시다. 누가 더럽고 비위생적인 식당에 가서 식사하고 싶어할까요 가로수길 맛집?

레스토랑에서 셰프 앞치마, 서버 앞치마, 셰프 모자 등 직원에게 유니폼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는 높은 수준의 식품 위생을 유지하고 고객에게 레스토랑 및 음식 준비 활동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있다는 확신을 주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위생적이다.

특히 요즘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접근이 너무 많아 식품 및 숙박 산업의 많은 사업체 폐쇄로 인해 위생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기대하는 높은 기준을 유지하지 못하면 레스토랑의 평판은 단 몇 초 만에 무너질 수 있으며, 결국 폐업으로 인한 사업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레스토랑이나 카페 주인이 사업장에서 가장 엄격한 청결 및 위생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정기 검사 – 시설의 관리자와 감독자는 주방 및 기타 음식 서비스 구역을 정기적으로 검사해야 하며, 특히 청결과 위생 측면에서 정해진 규정과 규칙을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위 경영진과 중간 경영진은 시설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직원이 음식 준비와 관련된 모든 안전 예방 조치를 수행하고 유지하는지 확인하는 데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직원의 개인 위생 유지 – 식당에서는 위생적인 ​​환경을 청소하고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곳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이 좋은 개인 위생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옷을 깨끗하고 단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목욕을 하고, 자신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든 직원은 개인 위생과 불쾌한 체취 예방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잘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레스토랑에 오는 것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아픈 직원은 고객과 다른 직원 모두에게 세균과 질병을 퍼뜨릴 수 있으므로 상태가 좋아질 때까지 직장에 출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주방 직원 및 서버에게 유니폼 제공 – 직원에게 유니폼을 제공하는 것은 직원의 개인 위생을 유지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음식 준비와 관련하여 주방 직원이 평상복을 입고 음식을 준비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재앙의 비결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입는 일상복은 먼지, 먼지, 모피, 박테리아 등과 같은 많은 오염 물질을 음식에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쁜 식당에서 일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 될 수 있으며 직원들은 땀을 흘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머리카락이나 땀 등이 음식에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품질 유니폼은 직원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음식 준비를 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방법이며 고객이 식당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방 직원의 유니폼에는 요리사 모자, 코트, 바지, 미끄럼 방지 보호 신발, 필요한 경우 장갑 및 요리사 앞치마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장비 – 모든 직원은 주방과 레스토랑의 다른 구역에서 모든 장비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아야 하며, 사용 전후에 장비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높은 수준의 위생을 유지하려면 경영진이 이러한 장비를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체크리스트를 마련하세요 – 레스토랑의 감독자나 관리자는 일상적인 청소 업무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준비하고 유지해야 하며 직원이 매일 이러한 절차를 수행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다양한 직원에게 임무를 할당하면 레스토랑이나 카페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모든 위생 절차를 준수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 적절한 환기 유지 – 충분한 환기는 고객과 직원 모두에게 필수적이며, 특히 보관 중인 식품의 높은 기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환기가 낮은 곳에서 계속 작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직원과 손님 모두의 기분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