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재고 관리 – 따라야 할 8가지 모범 사례

식사는 식당의 주식의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식당에서 주식을 얼마나 적절하게 처리하는가가 성과에 중요합니다. 식사 낭비와 소득 증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사례와 다운로드 가능한 추적기를 소개합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이 기사에서는:

식사 장소 재고 관리의 이점
식당 재고 관리 모범 사례
재고와 식사 장소를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KPI 및 공식
적절한 식당 재고 관리 기계를 선택하는 방법
재고 관리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재고 관리를 통해 조직은 얼마나 많은 재고를 예약해야 하는지, 그리고 예약하는 동안 재고를 확보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 호출을 충족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원한다면 과도한 면적을 흡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식당에는 부패하기 쉬운 음식이 파괴되기 전에 빨리 자라기를 원하는 음식을 홍보하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레스토랑 POS 소프트웨어는 공급자로부터 들어오는 식사가 사용되거나 잘못 배치되거나 남은 경우를 추적합니다.

스프레드시트와 가이드 카운팅을 통해 재고 관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고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방법을 쉽게 하고 제품 수를 계산하고 음악을 더 적절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경제 및 전반적인 성과 정보를 표시하고 긍정적인 계층에 도달하는 동안 재고를 재주문할 수 있습니다.

식음료 서비스에서 재고로 간주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식사 및 음료 기업의 재고는 식사, 구성 요소 및 냄비, 팬, 작업자 유니폼과 같은 다양한 물건과 함께 고객에게 캐리어를 제공해야 하는 모든 신체 물건으로 구성됩니다.

식사 및 음료수 운송업체 재고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식
건조물품
향료
주류 및 음료
조리 시스템
리넨
작업자 유니폼
전문가들은 식사, 주류, 식사 외 품목과 같은 별도의 등급으로 재고를 모니터링할 것을 권고합니다.

레스토랑이 재고 관리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이유

재고 관리를 통해 식당에서는 적절한 양의 식사와 사용 가능한 재료를 보관하여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고 부패와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강력한 재고 관리를 통해 장기간에 걸쳐 성과를 얻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레스토랑을 위한 재고 관리 이점

적절한 재고 관리를 통해 식사 낭비와 손실을 줄이고, 공급업체에 페인트를 칠하고, 제품의 전반적인 가치를 낮추고, 수입을 늘리고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축복 중 일부는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식사 손실 감소:

식당을 이용하여 구입한 식사의 최대 10%는 소비자에게 도달하기도 전에 낭비됩니다. 음식점에서는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의 식사를 구매하다 보니 결국 고객에게 제공되기 전에 음식이 상하게 됩니다. 식량 재고를 통제하면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