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터키 요리와 전채

터키 음식은 뛰어난 맛과 웅장함으로 지리적 한계를 넘었습니다. 이제 세계의 거의 모든 지역에서 원주민이나 방문객에게 호화로운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러한 도시 중 하나가 시드니입니다. 터키 음식 시드니의 인기가 강조된 많은 터키 이민자들이 있습니다 정자역 맛집.

터키 요리는 기본적으로 중동, 발칸, 중앙아시아 요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재료는 훌륭한 음식의 품질을 입증합니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코스까지 터키 카페와 레스토랑에서는 미각을 달래주는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군침이 도는 터키 요리법 중 일부입니다.

이스파냐어:

이스파낙은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전채 요리로 제공됩니다. 시금치와 양파를 준비합니다. 시금치와 양파를 잘게 자르고 양파를 볶은 다음 시금치를 넣어야 합니다. 그 위에 치즈를 갈아주고 계란, 파슬리, 후추, 소금을 추가합니다. 맛있는 터키 전채 요리가 준비되었습니다.

함시:

Hamsi는 전형적인 터키 수프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가장 흔한 재료는 바다 생선의 일종인 멸치이고, 다른 재료는 파슬리와 감자를 사용하여 준비합니다. 국물은 주요 재료에 관계없이 매우 상쾌하고 맛있습니다.

바바가 누쉬:

가지를 준비한 바바 가누쉬(Baba Ghanoush)는 훌륭한 전채 요리입니다. 레몬즙, 마늘, 파슬리, 소금, 타히니 페이스트를 넣고 가지를 굽기만 하면 됩니다. 빵과 함께 드셔도 됩니다.

오이 딥:

오이 딥은 맛있고 우아한 요리입니다. 오이, 딜, 민트 잎을 함께 섞고 요구르트와 딜 가지를 추가합니다. 이 훌륭하고 건강한 터키식 딥은 바삭한 빵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므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파바:

파바(Fava)는 누에콩을 주요 재료로 사용하는 멋진 샐러드 준비물입니다. 파바콩을 레몬즙, 마늘, 올리브 오일, 설탕, 소금 및 약간의 물과 섞습니다. 민트 잎 몇 개를 추가해 풍미를 더할 수도 있습니다.

터키 음식은 특히 향신료 무역의 중심지였던 오스만 제국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그들은 그 맛을 따뜻하게 받아들인 세계의 다른 지역과 광범위하게 향신료를 교환했습니다. 결국 많은 국가에서 터키 음식의 황홀함을 자국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터키 레스토랑을 지었습니다. 시드니는 이러한 도시 중 하나이며 터키 음식 시드니는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제 전국 거의 모든 골목에 적어도 하나의 터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실제로 터키 요리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이며 많은 여행자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단순한 쇠고기와 양고기의 피데와 케밥 그 이상입니다. 수프, 스튜, 렌즈콩, 맛있는 밥, 맨티, 이국적인 향신료 맛이 나는 구운 고기 등 그 밖에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터키 음식 시드니 중에는 달콤한 요리도 매우 유명합니다. 설탕 시럽을 곁들인 바클라바와 같은 사막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식사의 마무리로 터키 차나 커피가 아주 좋습니다. 그러므로 터키 음식은 수년 동안 마음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사람들이 다시 그 음식을 더 많이 먹도록 강요하는 요리입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