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수리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 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 실감합니다. 이것은 휴대폰 단말기 측면에서 가장 구체적으로 정품입니다. Samsung의 Android cr??me de la cr??me Samsung Galaxy S3의 등장으로 Samsung Galaxy S2가 선두 자리에서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오래된 Galaxy S2가 더 이상 관심을 가질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특별한 글에서는 Samsung Galaxy S2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큰 이유에 대한 원인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에 관한 연구 안산아이폰수리!

저렴함 – 기존 휴대폰을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계획이라면 갤럭시S2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중고 할인도 찾을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최신 모델인 $744.04를 지불하는 대신 $465.81만큼 매우 낮은 가격으로 1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단말기를 선택하면 얻을 수 있는 주요 비용 절감 효과를 상상해 보십시오.

더 가볍고 작은 크기 – 무겁고 부피가 큰 휴대폰을 원하지 않는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휴대폰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116g의 무게로 하루 중 언제든지 S3의 133g 무게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전체 본체 치수는 125.3 x 66.1 x 8.5mm인 반면, 최신 모델은 136.6 x 70.6 x 8.6mm입니다. 수치를 보면 Galaxy S2가 후속 제품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졌다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이런 종류의 숫자를 사용하면 이 핸드셋을 주머니에 넣는 것이 전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 SIM 카드 슬롯 – 기존의 일반 크기 SIM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이 핸드셋이 적합합니다. 더 이상 마이크로 SIM 카드로 전환하거나 SIM 카드를 더 작은 크기로 자르는 작업을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삽입하는 것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몇 초 안에 들어가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8MP 카메라 – 이 휴대폰은 8MP 스틸 이미지와 전체 HD(1080p) 영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나요? 이 핸드셋에는 2MP 전면 카메라도 제공됩니다. 이는 VGA 전면 카메라가 장착된 휴대폰과 비교하면 매우 적합합니다.

1GB 상당의 RAM – 이 핸드셋을 선택하면 동일한 양의 RAM을 얻게 됩니다. 예, 연령에 상관없이 이 휴대폰 단말기에는 1GB 상당의 RAM이 제공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후속 제품과 동일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는 Samsung Galaxy S2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이유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가격은 더 저렴하고 후속 제품이 갖춘 많은 기능을 자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장치를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은 수리입니다. 이러한 휴대폰은 매우 정교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Samsung Galaxy 휴대폰을 수리하려면 정말 효과적인 서비스 센터가 필요합니다. 거의 모든 삼성 스마트폰 수리를 받으려면 가까운 Phonecare와 같은 유명한 모바일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세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