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헤드용 필터 구입하기

모든 곳에서 샤워를 하면 가려움증과 더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조금 아이러니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샤워를 하면 물에 용해된 성분이 피부를 통해 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공으로 들어가는 염소의 약 65%는 염소 처리된 물로 샤워할 때 발생합니다 샤워필터 추천.

염소는 샤워(수돗물) 물과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화학 물질 중 하나이며 건조한 피부, 가려운 눈, 뭉친 머리카락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클로라민이나 암모니아처럼 물에서 흔히 발견되는 다른 화학물질도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은 물을 소독하여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며 결과적으로 썩은 계란과 같은 뚜렷한 냄새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아직 샤워를 멈출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세요. 아래에서 몸을 정화하는 물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샤워헤드 필터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비타민 C 기반 샤워 필터는 흐르는 물에서 모든 염소와 클로라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샤워 물은 비타민 C 침전물을 통과하여 해당 물질을 무기 염화물로 전환합니다. 이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는 Sonaki, Keosan 및 VitaC 샤워가 있습니다.

2. KDF 필터라는 또 다른 효과적인 제품이 있습니다. 아연과 구리를 사용하여 기존의 모든 염소를 제거합니다. 그러나 KDF 필터는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많은 양의 압력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유지 관리가 많이 필요합니다. 막힘으로 인해 몇 달 동안만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3. 클로르곤(Chlorgon) 샤워 필터는 염소를 염화물로 변환하는 영리하고 작은 장치입니다. “환원 산화”로 알려진 이 화학 반응을 통해 변환된 염화물이 확대되어 피부의 모공을 통해 흡수될 수 없습니다.

4. Pure and Clear 샤워 필터는 시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샤워 필터 중 하나임을 보장합니다. 제품에는 ‘수압 손실 없는 최적의 여과’를 광고하고 있다. Pure and Clear 샤워 필터는 3중 시스템을 사용하여 물의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 탄소층에는 흡착이라는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수천 개의 미세한 기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층은 또한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층인 석탄을 보호합니다. 역청탄만을 사용하여 염소와 악취를 제거하는 장치입니다. 마지막으로 자연필터는 기기의 가장 기본적인 레이어이다. 깨끗한 물이 몸에 도달하기 전에 가장 일반적인 오염 물질을 마지막으로 추출합니다.

샤워 물이 몸에 그렇게 나쁠 수 있다는 걸 누가 알았겠어요? 하지만 샤워기 물에 함유된 화학 성분 때문에 겁을 내지 마세요.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엉킨 머리카락, 가려운 눈, 퀴퀴한 냄새, 아니면 나가서 저렴한 샤워헤드 필터 중 하나를 구입하고 모든 걱정을 뒤로 하십시오.

우리 웹사이트에는 욕실을 더욱 즐거운 장소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이 있습니다. 블로그 링크를 찾아 즐기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