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개인 주택

집에 있는 모니터에 궤양이 생겼다면 벌레를 제거해줄 직원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폐기할 물질과 ½ 리터의 등유, 패들, 젖은 천, 보호복을 수집해야 합니다. 스팅이 쉽게 침투하므로 고무, 양모, 면 의류 등 따뜻한 옷을 준비해야 합니다. 소매, 바지, 장갑, 부츠에 접촉해야 합니다. WASP의 날아다니는 옷을 방지하기 때문에 목에 있는 단추를 확인하세요 제주풀빌라.

이제 이른 아침 시간에 공격을 시작하거나 충분히 어두워질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제 공격적인 축 없이 점진적으로 둥지에 접근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둥지 입구에 가스를 붓습니다. 즉시 파트너에게 젖은 천으로 덮으십시오. 이것은 배기를 방지하고 둥지에 있는 모든 노래를 죽입니다. 아니요, 슬롯에 화재가 발생한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당신은 둥지를 떠나 집으로 돌아가는 혼자가 아닙니다. 플러그 축에서 난민 중 일부로부터 지금까지 창문과 문이 닫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집에서 공중에 떠 있는 말벌 둥지를 제거하는 방법
사시나무나 종이 말벌 둥지가 집에 걸려 있으면 폭탄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폭탄은 아닌 것 같지만 펌프는 Al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입니다.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고 둥지에서 약 80-10m 떨어진 곳으로 펌핑하십시오. 반드시 보호복을 착용하고 사람에게 적용하십시오. 그런 다음 자물쇠를 열고 폭탄을 터뜨립니다. 이것은 그들 모두를 죽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 나아지려고 노력한다면. 그러나 둥지의 축이 죽으면 조금씩, 아주 조금씩 죽게 됩니다. RAID, 가정용 살충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당신을 죽일 것이지만 점차 현실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죽었습니다. 당신은 화난 무장 세력 에이스의 공격을 받게 될 것입니다.

벽에 있는 둥지 구멍에 도끼가 있으면 전사를 부르세요. 저는 여러 곤충 Ace Combat 회사의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귀하의 요구와 예산에 적합한 것을 결정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말벌 둥지에 설 수 있는 그들의 기술이나 용기가 확실하지 않다면 항상 핫라인에 전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물린 것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둥지를 도둑질하지 않는 사람들을 경험해 보세요. 흔적이 없는지 확인하려면 프로세스를 두세 번 공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 있는 샤프트 소켓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