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 없이도 멋져 보이는 – 벤치 프레스의 장점

벤치 프레스만큼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운동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고등학생이었을 때를 기억하십니까? 웨이트 룸에 있는 모든 남자들이 누군가의 개인 기록을 열람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135번, 그다음에는 225번, 그다음에는 315번 벤치를 쳤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이 운동을 잘함으로써 얻는 느낌은 고무적이고 동기를 부여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을 때 느끼는 흥분은 사람들을 계속해서 다시 벤치에 앉게 만듭니다 강남셔츠룸.

그러나 더욱이, 그리고 보디빌딩에 익숙하지 않은 일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벤치 프레스가 단순한 자존심 그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상체 질량과 근력을 키우기 위한 체육관에서 가장 완벽한 운동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날마다 더 세게 밀고 바에 접시를 쌓게 만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각해 보세요. 킬러 세트를 완성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go라는 단어에 가슴이 부풀어 오르고 백만 달러가 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효과는 거의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보이며 벤치에서 열정적으로 운동하는 사람들은 가장 인상적인 가슴, 어깨, 삼두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개인 기록을 갱신하고 진지하게 응원하는 동안 사람들이 벤치 주위로 모여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정신을 북돋우고 체육관에 가는 것을 신나게 만드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리프터는 그 느낌과 운동의 이점을 위해 다시 돌아갑니다. 두 가지 모두 운동을 재미있게 만듭니다.

솔직히 말해서, 즐겨야 할 일을 할 때 쓰레기를 버리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좋은 관찰자, 당신만큼 최대치를 높이고 싶어하는 운동 파트너, 그리고 훈련에 전념하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어떻게

이것이 “왜”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나쁜 자세는 심각한 부상으로 이어지며, 이로 인해 헌신적인 리프터는 몇 달은 아니더라도 몇 주 동안 활동을 중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간단해 보이는 이 운동을 어떻게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을까요?

1단계: 5분간 가벼운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 가벼운 워밍업 세트를 하세요.

2단계: 발은 바닥에 평평하게 닿아야 하고, 엉덩이, 어깨, 머리는 벤치 위에 있어야 하며, 허리는 약간 아치형이 되어야 합니다. 작업 세트를 위해 완전히 준비운동을 했는지 확인하세요.

3단계: 바를 통제된 방식으로 흉골 상부까지 내리며 결코 가슴에서 튀어나오지 않습니다. 잠시 멈췄다가 바를 다시 위로 올리십시오.

이것은 분명히 운동에 대한 매우 간단한 설명이지만 이것은 기본이며 부상을 입거나 나쁜 자세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