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에서 이익실현 주문을 설정하는 것이 어떻게 유익한가요?

암호화폐 거래 시장은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적시에 구매, 판매 및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끝없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장 타이밍을 맞추고 수익을 얻는 마법의 공식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트레이더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암호화폐 거래에서 이익을 얻으려고 하지만 올바른 전략이 부족하여 언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암호화폐 자산을 언제 팔아야 하는지부터 이익을 얻는 방법을 배우는 것까지가 거래 성공의 기본입니다.

이익 실현 주문

암호화폐 거래는 위험한 옵션이지만 올바른 거래 주문을 하면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주문 유형 중 하나는 거래자가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이익실현 주문 입니다. 이 주문 유형은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거래자의 단기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이 순서에서는 거래자가 먼저 지불한 가격보다 항상 높은 발동 가격을 설정해야 합니다. 즉, 거래자는 초기 가격에 관계없이 항상 이익을 남기고 자산을 판매합니다.

이익 실현 주문은 좋은 이익으로 거래를 마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유형의 주문입니다. 이는 암호화폐 자산이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면 판매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고정 주문입니다. 암호화폐 자산을 이 가격에 판매하면 거래자가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주문 유형은 다양한 방식으로 롱 포지션과 숏 포지션에서 이익을 고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험 보상 비율, 차트 패턴, 지지 및 저항 등과 같은 이러한 주문에 거래자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이익 실현 전략은 단기 거래를 하는 트레이더들 사이에서도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 주문 유형은 사전 정의된 이익 가치/가격에 도달할 때마다 이익을 위해 거래자의 오픈 포지션을 닫습니다. TrailingCrypto와 같은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에서 이익실현 주문을 설정하면 거래자가 자동으로 그러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비트마트 .

예:

예를 들어 이 주문 유형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Tom은 암호화폐 자산 XYZ를 $10,000에 구매하고 이익 실현 가치 +10%를 설정했습니다. 즉, 그는 자산 XYZ를 $11,000의 가격에 판매하라는 주문을 생성했다는 의미입니다.

한동안 XYZ는 $10,000 범위 내에서 거래된 후 계속해서 성장했습니다. $11,000 이상의 레벨에 도달하면 이익실현 +10%의 보류 주문이 체결되고 시스템은 매도 주문으로 거래를 종료합니다.

여기서 총 이익은 $1000로 나옵니다.

따라서 이는 미리 정의된 가격으로 설정되면 수익성 있는 포지션을 마감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보류 주문입니다.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통해 거래자는 이익 손실 계산을 기반으로 한 출구 전략으로 이 주문 유형을 사용하여 거래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 유형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암호화폐 거래 봇을 활용하여 거래를 자동화하면 성과를 수동으로 추적하지 않고도 즉시 주문이 실행됩니다.

그러나 이 주문 유형 외에도 트레이더가 고려할 수 있는 전략이 하나 더 있습니다. 즉, 추적 이익 실현입니다.

이익 실현 주문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대부분의 거래자는 손실을 제한하고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 주문 유형을 손절매 주문과 함께 사용합니다. 이익 실현 주문은 암호화폐 거래자들 사이에서 지정가 주문 및 판매 지정가 주문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매수 주문의 경우 거래자는 자산의 현재 시장 가격 바로 아래에 이익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도 주문을 위해서는 자산의 시장 가격보다 높은 수익 가격을 설정해야 합니다. 이익 가격은 거래자의 선택에 따라 절대 가격 또는 백분율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예시:

거래자가 ABC가 코인당 $500에 구매한 자산 중 코인 1000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거래자는 가격이 며칠 내에 상승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가격이 코인당 $600에 도달하면 이익이 있는 매도 주문이 즉시 실행되도록 지정하는 이익 실현 주문을 내립니다.

따라서 이 주문 유형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유리한 이익실현 가격을 보이자마자 거래를 종료함으로써 시장에 대한 위험이나 노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주문 유형을 설정하려면 암호화폐 자산 가격에 대한 좋은 시장 조사와 기술적 분석이 필요합니다. 차트 패턴 분석, 일일 또는 주간 피봇 포인트, 평균 실제 범위를 포함하는 시장 움직임을 고려하면서 트레이더의 가치를 분석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전문적인 지식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지속적으로 관찰해야 하지만 암호화폐 거래 봇을 설정하면 거래가 자동화되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언제 이 주문을 사용해야 합니까?

이 주문 유형은 단기 전략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