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인 아이디어로 창의적인 어린이 침실 만들기

자녀의 침실은 여가와 창의성의 안식처가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계획과 세부 사항에 대한 고려를 통해 전쟁터가 아닌 오아시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어수선한 침실을 재미있고 예술적인 가족 프로젝트로 바꿔보세요  숙취해소제!

예술적인 어린이 침실을 만드는 간단한 단계:

아이들은 시간과 생기를 쏟은 공간에서 즐거움과 보살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이 자신의 취향과 행복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방을 공유해야 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자녀가 침실 개조 또는 개조에 흥미를 갖도록 하십시오. 자녀에게 새로운 공간과 침실에서 무엇을 선호할지 상상해 보도록 요청하세요. 자녀가 좋아하는 색상, 자녀가 선호하는 활동, 선호하는 것 또는 테마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자녀의 습관을 판단해야 합니다. 일부 어린이는 어수선하여 스스로 정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는데, 자랑스러운 공간이 있으면 더 쉽습니다. 몇몇은 시각적이며 모든 것을 보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엉망이 될 수 있지만, 자녀에게 구체적인 것을 물어보라고 하십시오. 자녀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가 시각적으로 정리하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는 보관 및 정리에 대한 다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일부 어린이는 색상 구분에 반응하고 일부 어린이는 한 가지 작업에만 전념하는 여러 영역이 있는 경우 더 쉽게 찾습니다. 자녀와 대화하고 연구하여 두 사람 모두에게 적합한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페인팅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힘든 과정입니다. 아이들도 종종 취향을 바꿉니다. 대안으로, 자녀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테마나 색상을 선택하고 함께 협력하여 자녀의 페르소나가 빛날 수 있는 악센트를 찾고 만들도록 요청하십시오.

자녀와 함께 침실에 활동 구역을 만들어 보세요. 아이가 책 읽기를 좋아한다면 편안한 의자와 독서등을 선물해주세요. 아이가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한다면 모든 옷과 소품을 깔끔하고 쉽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드세요. 아이가 레고를 더 좋아한다면 건물을 지을 공간과 보관할 공간을 할당해 주세요. 핵심은 간단한 보관, 접근 및 정리가 가능한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추가 보너스로, 자녀가 활동을 위해 자신이 선택한 공간이 있다면 집의 나머지 공간으로 넘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자녀와 함께 몇 가지 기본 규칙을 세우십시오. 자녀가 몇 가지 입력 사항이 있다고 느끼면 규칙을 더 쉽게 준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찍 시작할수록 더 쉽습니다.

이 모든 일이 하루 만에 완료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뛰어난 창의성과 사고를 가능하게 하는 지속적인 절차여야 합니다. 자녀의 지루한 침실을 예술적인 안식처로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