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테니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켓 순위

테니스 선수들은 종종 자신의 기술 수준과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라켓을 선택하라는 조언을 받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많은 선수들이 라켓이 인기가 있거나 유명인의 지지를 받기 때문에 구입합니다. 우리는 매우 인기 있고 가장 잘 팔리는 라켓 중 일부를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만능 테니스 라켓은 아니지만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다양한 기술 수준과 전문 지식을 갖춘 선수들이 선호합니다 탁구라켓.

바볼랏 나달 25(Babolat Nadal 25) – 가벼운 알루미늄 프레임과 넓은 스위트 스팟을 갖춘 이 라켓은 젊은 초보자와 초보자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빌드는 공을 잘 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으므로 테니스를 그만두지 않고 계속 플레이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헤드 마이크로젤(Head MicroGel) – 그라운드 스트로크에 어려움을 겪는 선수들이 이 라켓을 선호할 수 있습니다. 헤드에는 마이크로 젤이 채워져 있어 충격 하중을 균일하게 분산시켜 더 많은 제어력과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Wilson ’13 Tour Slam – 캐주얼 플레이어에게는 Wilson의 ’13 Tour Slam이 좋은 선택입니다. 파워 스트링은 스윙에 더 많은 파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헤드 Ti.S6 – 가벼운 티타늄과 내구성이 뛰어난 흑연으로 제작된 Ti.S6은 과도한 사용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수년간 지속됩니다. 무게는 8온스에 불과하므로 체력을 약화시키거나 손목 통증이나 손 피로를 유발해서는 안 됩니다.
Head Liquidmetal 8 – 라켓은 게임 실력을 향상시키려는 중급 플레이어와 초보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이는 공 배치 및 제어를 마스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윌슨 하이퍼 해머(Wilson Hyper Hammer) – 윌슨은 정기적인 훈련을 통해 경기력 향상을 목표로 하면서 기본에 익숙해지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이 라켓을 설계했습니다.
Babolat New Pure Drive – Babolat는 더 나은 공의 느낌을 위해 이 테니스 라켓에 피질 완충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성능 저하 없이 정확성과 제어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심해야 할 중요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용 무기를 선택하는 것처럼 라켓을 선택하십시오. 익숙해져야 하고, 사용법을 잘 알아야 합니다. 결국, 그것은 코트에서 당신의 파트너 역할을 할 것이며, 심지어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키는 열쇠가 될 수도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