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의 장점과 단점

온라인 쇼핑은 사람들이 온라인 쇼핑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함, 선택권, 저렴한 가격을 받아들이면서 매년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문가 & 온라인 쇼핑의 단점 캐릭터양말.

실제 매장에 가서 제품을 보고, 만지고, 쉽게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는 말이 있죠. 오프라인 쇼핑은 필요할 때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른 고객 및 점원의 광경과 소리와 함께 일종의 배경 음악으로 가득 차 있는 더욱 매력적인 경험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나란히 비교할 수 있습니다. 영형

오프라인 쇼핑의 또 다른 이점은 조직이 구성되어 있어 올바른 부서와 올바른 선반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장에서 제공하는 모든 것은 간단하고 논리적인 부서의 레이아웃을 통해 제공됩니다.

온라인 사이트는 조직적인 레이아웃과 텍스트 검색 기능을 제공하지만 관심 있는 제품을 찾는 이러한 다양한 방법은 익숙해지는 데 다소 시간이 걸리는 온라인 쇼핑의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브릭 프론트 쇼핑의 또 다른 이점은 집 밖으로 나가서 약간의 운동을 하고, 야외 공기를 마시고, 기내 발열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러한 유형의 활동은 제가 시카고에 살았을 때 겨울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조심스러운 사람들은 온라인 쇼핑의 특정 기능에 익숙해지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로 앞에 있는 것에 대한 매우 좁은 시야만 허용하는 터널 블라인더를 사용하여 상품을 검색하는 것과 동일한 것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눈의. 오프라인 매장은 특정 품목이 다른 품목보다 더 많이 보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물리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상점은 또한 다른 제품보다 특정 제품에 중점을 둡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에는 제품 설명이 포함되어 있지만 설명이 너무 일반적이거나 너무 자세하여 두 개 이상의 제품을 기능에 대해 비교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쇼핑객이 매장 점원과 같이 인간에게 적합한 질문이 있는 경우 온라인 고객은 해당 질문을 하기 위해 어디로 이동합니까? 즉각적인 답변을 제공할 수 있는 정보를 갖춘 사람이 없으면 뭔가 손실이 발생합니다. 현재 많은 인기 온라인 쇼핑 사이트는 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제공하는 독립적인 리뷰인 고객 리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리뷰는 제품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제품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인도의 온라인 쇼핑몰과 웹사이트는 온라인 고객의 행복을 보장하기 위해 질문 없는 반품 정책을 충분히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쇼핑 과정에서 발견되는 한계를 해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쇼핑의 한 가지 단점은 선택한 배송 방법에 따라 제품을 받기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제품을 환불 또는 반품해야 하는 경우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종종 전화 통화를 하고 지역 우체국을 방문한 후 교체 또는 환불을 받기 위해 다시 기다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품목과 영수증을 지역 오프라인 매장으로 다시 가져가서 몇 분 내에 환불이나 교환 제품을 받는 것과 비교해 보세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