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삶에서 전인적 치료의 중요성

전인적 치료는 정신, 신체, 정신을 포함한 신체 전체의 발달 또는 치유를 의미합니다. 이 보조기구는 신체의 모든 기관이 서로 연관되어 있거나 상호 의존적이라는 이념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모든 전체론적 의사는 삶의 적절한 균형을 달성함으로써 전체론적 의료 행위를 채택하는 것이 쉽다고 믿습니다 홍대피부과.

의사는 기존 의학과 대체 요법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의료 행위를 사용합니다. 그들은 인간의 몸 전체가 상호의존적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체의 특정 부분이 기능 장애를 일으키면 다른 부분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전인적 치료에서는 정신적 또는 영적인 문제를 고려하고 신체적 문제도 동일하게 치료합니다. 이 치료의 목적은 신체의 자연적인 치유 능력을 자극하여 정신, 신체, 영혼을 동등하게 치료하는 것입니다.

정신적 또는 육체적 문제로 인해 몸이 아프면 전체론 의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내부 치유 능력을 자극하기 위해 적절한 치료법과 약물을 제공합니다.

전인적 의사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로스앤젤레스의 한 전체론적 의사는 생활 방식, 영적 건강, 정서적 건강, 신체 건강이 모두 연관되어 있고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한 가지 원칙에 따라 일하고 있습니다. 한 쪽이 영향을 받으면 다른 쪽도 영향을 받습니다. 그들은 그 사람을 질병이 아닌 환자로 대합니다. 서양의학은 증상을 치료하지만, 전인적 치료법은 문제의 근본 원인을 목표로 하여 사람을 치료합니다.

전체론적 전문가는 인체가 이미 내부 치유 능력을 갖춘 강력한 방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마음과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믿습니다. 바이러스나 박테리아로 인해 사람이 아프면 외부 심리적 요인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복과 사랑으로 사람을 대할 것을 기대하며, 이 두 가지 감정을 치료의 핵심으로 삼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심리적 문제가 매우 흔하며, 이것이 바로 요즘 사람들이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전인적 의사를 자주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전체적인 치료에 포함되는 몇 가지 관행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가
심사 숙고
침 요법
다이어트 및 운동
허브 보조제
최면
레이키
바이오피드백과 뉴로피드백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