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 사기를 조심하세요

이민 사기는 늘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특히 아시아 국가의 사람들이 캐나다로 이주하려고 할 때! 캐나다 이민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계시다면, 유능한 캐나다 이민 컨설턴트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민 사기가 현실이 되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조심해야 합니다. 실제로 상담하려는 캐나다 이민 대리인에 대해 완전한 확인을 실행해야 합니다. 캐나다 이민을 고려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 목록을 알려드립니다.

미리 경고하다

CIC 웹사이트 읽기

이민을 결심하는 순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이민을 다루는 캐나다 공식 웹사이트인 캐나다 이민국(CIC)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ic.gc.ca/ 는 정보 저장소입니다. 전체 프로세스, 규칙 및 규정을 자세히 이해하게 됩니다. 웹사이트에는 신청 기준, 양식, 구제 시스템 정보 등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끝까지 읽어보는 것뿐이다 미국투자이민.

허위 광고

‘캐나다 취업 허가’를 약속하는 광고에 속지 마십시오. 그들은 대개 거짓 약속을 하고 돈을 요구한 다음 흡혈을 하는 사기꾼들에 의해 운영됩니다! 캐나다 유학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는 광고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 정부에는 그러한 연락 담당자가 없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사람들과 거래하다가 사기를 당할 경우 캐나다 정부는 장기적으로 귀하의 신청서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별한 연결

캐나다 이민 시스템에 대해 이해해야 할 한 가지는 이민 담당관이 대리인과 우호적인 관계를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누구도 법 위에 있지 않습니다. 시스템은 투명하며 조작의 여지가 없습니다. 에이전트가 백도어를 통해 비자를 발급해 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순간, 이는 사기일 뿐임을 확신하게 됩니다.

온라인 이메일 사기

캐나다 이민과 관련하여 귀하의 주의를 환기시키는 원치 않는 이메일은 모두 사기입니다. 캐나다 당국은 어떤 기관이나 조직도 지원자에게 취업 허가, 유학 허가 등을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승인되지 않은 사람과 온라인으로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금융사기 등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결혼 사기

일부 외국인들은 캐나다 시민과 결혼하면 캐나다로 쉽게 입국할 수 있다는 오해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한 조항은 없습니다. 종종 사기꾼들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잠재 고객을 속여 결혼을 유도하고 그들의 돈과 소지품을 빼앗아 갑니다. 일부 외국인은 이민 라인을 뛰어넘기 위해 캐나다인을 속여 결혼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캐나다에 도착하면 대개 이혼을 신청하거나 그냥 떠나게 됩니다! 캐나다 시민도 이러한 동맹을 조심해야 합니다!

입양 사기

훌륭한 캐나다 이민 변호사와 상담하면 입양 사기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