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전 부부 상담을 받아야 하는 이유

안타깝게도 통계에 따르면 이혼율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결혼의 거의 50퍼센트가 이혼으로 끝납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 이유는 의사소통 부족, 신체적 학대, 알코올 중독 및 사랑의 부족입니다. 두 사람이 헤어지기로 결정하면 그들에게는 매우 쉬운 단계입니다. 그러나 그러한 결정은 가족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법적 별거를 하기 전에 합의의 장단점을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al’s Long Island Counseling Center는 많은 기혼 부부들이 이혼을 신청하기 전의 희망이며, 이혼이냐 화해가 그들의 관계를 위한 최선의 결정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종의 중재 시간입니다. 다음은 이혼이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나쁜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주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동탄심리상담센터.

이혼은 헤어지는 부부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자녀와 다른 가족 구성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원과 심리학자의 연구에 따르면 이혼은 자녀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십대는 누구입니까? 그들은 미래를 위해 관계와 결혼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발전시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가족의 해체로 인해 우울증에 시달릴 수도 있습니다. 이혼은 부부의 심리적 건강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혼 후 성인은 높은 수준의 불안, 불행 및 우울증을 포함하여 부정적인 심리적 균형을 겪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삶에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시도해야 합니다. 중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Long Island의 결혼 상담을 받으십시오.

이혼은 감정적으로 무서운 경험일 뿐만 아니라 재정적으로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현재 미국의 평균 이혼 비용은 약 $20,000입니다. 법적 이혼 절차는 남편과 아내 모두의 재정 자원을 고갈시킬 수 있으며, 특히 이혼에 장기간의 갈등과 소송이 수반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혼한 여성은 생활 수준이 30% 감소합니다. 1가구 별거에 따른 금전적 부담을 법정수수료로 끌어올린다. 이혼 후 빈 통장으로 파산한 기분이 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결국 재정 기반을 회복하고 되찾게 되며 어떤 경우에는 이혼이 재정 상황의 영구적인 하향 변화를 의미합니다.

많은 부부의 의견에 따르면 그들은 결혼 생활에 지쳤습니다. 그들은 다시 독신 생활이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부부에게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들은 이전 관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같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또 다른 관계를 맺는 것도 매우 어렵습니까? 그 삶을 다시 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들은 파트너의 생활 방식,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습관, 기질 등에 익숙해지는 데 수년을 보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사회적, 정서적 필요를 위해 서로에게 상당히 의존하게 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