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적인 스킨 케어 요법을 시작하십시오

놀라운 피부는 매일 수행되는 정기적이고 계획적인 관리의 결과이며 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 대구피부관리.

클렌징 – 매일 아침 순한 세안제로 세안합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가 건조하거나 당기는 느낌 없이 기름과 먼지가 제거됩니다. 저녁에 반복하여 낮 동안 쌓인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얼굴에 물을 많이 뿌려 모든 먼지와 클렌저를 씻어냅니다. 마지막 헹굼은 찬물로 하여 모공을 닫아줍니다. 냅킨이나 페이퍼 타올로 얼굴을 가볍게 두드려줍니다. 토닝 – 세안 후 몇 분 정도 기다린 후 화장솜이나 스프레이로 얼굴 전체(눈가 제외)에 토너를 바릅니다. 이것은 피부의 자연적인 PH 수준을 복원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보습 – 토너가 건조되면 일반 보습제를 바르십시오(지성 피부에도 적용). 얼굴과 목에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자외선 차단 – 하루 종일 밖에 나가야 한다면 적절한 자외선 차단제나 햇빛에 손상된 피부용 제품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말고 태양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십시오. 밖이 흐리거나 비가 와도 항상 사용하세요.

각질제거 – 주 1~2회 각질제거제로 각질을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막힌 모공과 블랙헤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 날에는 정기적인 세안과 함께 추가 단계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팸퍼링 – 뷰티 수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가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적절한 나이트 스킨 케어 루틴을 설정하세요. 적절한 나이트 크림으로 클렌징을 한 다음 피부 문제에 따라 여드름 방지, 흠집 방지 또는 노화 방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 원할 경우 이 요법에 가끔 페이스 마스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을 방문하는 동안 집이나 페이셜. 필수는 아니지만 피부가 더욱 생기 있고 빛나게 보일 것입니다.

모든 스킨 케어 단계는 중요하며 급하더라도 아무것도 건너 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곧 일상의 자연스럽고 습관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피부 타입과 특정 피부 고민에 맞는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미용실 진열대를 장식하는 가장 비싼 병과 멋진 튜브를 반드시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좋은 품질의 천연 클렌저, 보습제, 햇볕에 손상된 피부 제품, 나이트 크림 등을 선택하여 최상의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하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