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가 상실감과 외로움을 느끼게 하여 다시 되돌리세요 – 남성 심리학을 활용해보세요

당신이 인생의 사랑이라고 생각했던 남자가 더 이상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당신은 혼자이고 원치 않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런 때에는 필사적으로 전 남자친구를 영원히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망칠 수 있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최악의 실수 중 하나는 복수를 함으로써 전 애인에게 상처를 입히는 것만큼 상처를 주는 것입니다.

전 남자친구를 더 멀리 밀어낸다고 해서 그 남자친구가 다시 당신을 원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대신, 그를 다시 당신의 팔로 끌어당기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힘이 닿는 모든 일을 해야 합니다. 남성 심리학을 사용하면 이별이 실수였다는 것을 그에게 깨닫게 할 수 있으며, 그는 곧 그가 여전히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깨닫고 당신을 다시 되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가 길을 잃은 듯한 느낌과 외로움을 느끼게 해야 합니다 동탄심리상담.

분명히, 당신이 그 사람과 연락을 유지하는 한, 당신의 전 애인은 길을 잃은 느낌이나 외로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그 사람은 너랑 헤어졌을 때 계속 문자, 메일, 전화로 너 보고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말 안 했어? 아니요, 그는 당신의 삶에서 걸어나갔고 당신과 전혀 의사소통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그토록 외롭고 원치 않는다고 느끼는 이유입니다. 남성 심리학을 사용하면 그도 같은 느낌을 갖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가 당신과 헤어졌을 때, 당신의 전 애인은 당신을 영원히 잃을 생각은 전혀 없었을 것입니다. 뭔가 그를 화나게 만들었고 그는 당신 없이도 잘 지낼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었고 그것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가 자신의 계획을 지키고 자신이 영원히 떠났다고 확신했기 때문에 효과가 있었습니다. 이제 전 애인이 상실감과 외로움을 느끼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도 같은 결심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여성이 남성보다 자신의 감정을 더 많이 표현한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며 이는 대개 사실입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는 당신이 그를 더 이상 원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자신의 감정을 감출 수 없을 것입니다. 한동안 그의 자존심은 그가 다시 돌아와서 여전히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을 되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행동하기 전에 가능한 한 모든 것을 취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사람과 어떤 접촉도 하지 말고 버텨야 합니다. 우선, 당신은 자신의 감정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가 당신에게 전화를 하고 당신이 그의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무너져 울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면 전 남자친구가 여전히 자신을 통제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당신을 거부할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줄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메시지를 남기도록 하고 문자에 답하지 않으면 그는 자존심을 버리고 다시 당신을 쫓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이 어리석은 게임처럼 들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이 옳습니다. 하지만 사랑은 게임이고 가장 적은 욕구를 보이는 사람이 대개 승리하는 사람입니다. 전 남자 친구를 되찾고 그를 유지하는 것은 남성 심리학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문제이며, 더 많이 알수록 작업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