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캠핑여행을 위한 필수품 3가지

노련한 캠퍼로서 우리는 즐거운 캠핑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가지고 가야 할 중요한 품목을 알고 있습니다. 캠핑의 가장 큰 장점은 필수품만 가지고 있다면 야외에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캠핑은 집에 있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글램핑.

짐을 꾸릴 때는 간단하게 유지하세요. 피난처, 따뜻함, 음식, 오락 등이 주요 관심사입니다. 삶의 기본적인 필요 사항은 건조한 거처, 따뜻한 침대, 좋은 음식입니다. 이는 집에서든 집 밖에서든 적용됩니다.

대피소에는 좋은 텐트가 필요합니다. 텐트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A프레임 텐트는 1~2인이 편안하게 잘 수 있는 텐트입니다. 하지만 이 텐트는 캠핑족들에게 가장 인기가 없는 텐트입니다. 텐트 중 가장 큰 캐빈 스타일 텐트는 추가 공간이나 개인실을 원하는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일부 텐트에는 야외 스크린룸이나 야외 캐노피가 함께 제공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텐트는 돔 텐트입니다. 색상으로 구분된 기둥이 있는 경우도 쉽게 올리고 내릴 수 있습니다. 이 텐트는 물을 흘리는 데 탁월하고 강한 바람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이 텐트의 유일한 단점은 돔 모양이 측면을 따라 높이가 낮은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밤의 따뜻함을 위해서는 좋은 침낭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바닥에 직접 누워 잘 수 있을 만큼 쿠션이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좋은 수면 패드가 도움이 될 곳입니다. 수면 패드는 또한 잠자는 동안 땅이 체온을 빼앗는 것을 방지합니다. 최고의 수면 패드는 폼으로 채워진 자체 팽창 패드이며, 많은 캠핑객들은 에어 매트리스를 선호합니다.

아, 저녁 시간은 편안함을 위한 마지막 필수 요소이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없이는 할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야외 요리는 재앙이 될 수도 있고 매우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2일 간의 캠핑 여행에서는 이를 매우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준비하기 가장 쉬운 음식이므로 잘못될 일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샌드위치는 꽤 빨리 오래될 수 있습니다. 좋은 생각은 식사 계획에 항상 아이들을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음식을 준비하려면 좋은 캠핑 스토브나 캠핑 그릴이 필요합니다. 버너가 2개인 스토브나 버너와 그릴이 있는 스토브가 이상적입니다. 아마도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식기를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캠프장에는 대부분의 요리에 적합한 그릴 또는 화덕 그릴 조합이 있습니다. 그러나 숯은 다른 연료보다 가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바쁘게 유지하려면 약간의 오락이 필요합니다. 오락을 위한 선택은 거의 무제한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형은 캠핑객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간단하고 쉽게 포장할 수 있으며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