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방법으로 레이저 제모

레이저 제모

1990년대 후반 레이저 제모는 최초로 밝은 피부에만 적용한 것을 시작으로 어두운 색의 모발은 개인에게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시 효과적인 레이저 제모 시스템으로 알려진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와 다이오드 레이저. 이전 세대 시스템에서는 분리가 불가능했기 때문에 피부색이 어두운 개인은 레이저 제모, 피부 및 모낭, 색소 레이저의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더 어두운 피부 타입에도 화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러한 상황은 바뀌었고 개선된 시스템은 더 어두운 피부와 모발 유형을 가진 환자에게도 탁월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장기간의 체모를 제거하려면 레이저 제모 클리닉에서 전달한 모든 권장 사항을 주의 깊게 적용하십시오 홍대피부과.

레이저 제모 에 적합한 사람은 누구 인가요 ?

레이저 제모 과정은 원치 않는 털을 제거하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는 치료에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파장 레이저, 밝은 색 피부, 검은 머리카락이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장파장 레이저는 모든 피부 타입, 심지어 어두운 피부 타입에도 효과적입니다.

얼마나 많은 세션이 필요 합니까 ?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3~6회의 세션이 필요합니다. 주 세션 사이의 간격은 4-8주로 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레이저 제모는 고통스럽 나요 ?

레이저 제모 시술은 다른 방법에 비해 불편함이 덜합니다. 각 모낭은 신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는 환자의 통증 역치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레이저 제모의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레이저 제모 시스템과 관련된 위험을 가진 전문가의 지식과 기술은 거의 없습니다. 일시적인 통증, 부기, 발적이 발생한 후 각 세션이 시작됩니다. 비후성 반흔 및 켈로이드, 활성균 및 감염, 피부질환, 화상, 피부질환, 심장박동기, 당뇨병, 백반증, 로아큐탄(여드름 치료제) 등의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세요.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