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를 사용하는 어린이를 위한 신체 활동

스포츠와 부상은 서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놀다가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상처가 심해 아이들이 깁스를 하여 많이 아픈 경우도 있습니다. 추가 손상을 방지하려면 아이 자신뿐만 아니라 부모에게도 어려운 일이므로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모가 아이보다 집에 갇히지 않도록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부모의 도전이 아이보다 두 배나 더 어려울 것이라고 말한다면 나는 틀리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에 아이가 정신적으로 경쟁력을 갖추게 하려면 부모가 아이를 신체 활동에 참여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부모는 자녀의 일시적인 제한이 자녀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다음은 야외 놀이터 장비나 상업용 놀이터 장비 없이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활동입니다 깁스방수커버.

1. 걷기

부드러운 땅을 선택하고 아이가 천천히 걷도록 하세요. 이렇게 걷는 것이 당신에게는 지루할 수도 있지만, 아이를 위해 그렇게 하십시오. 그가 심하게 다쳤을 때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이 바로 당신의 지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아이를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공원이나 박물관에 데려갈 수도 있습니다. 그 참신함은 그에게 걷는 것을 흥미롭게 해줄 것이고 그는 또한 잠시 동안 그의 고통을 잊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2. 수영

의사에게 부상당한 부위에 방수 깁스를 하여 수중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당신에게는 위험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활동하지 않는 팔이나 다리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는 킥보드를 그에게 사주세요. 그러나 물 속에서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3. 춤

모션 제어 비디오 게임은 자녀가 뼈가 부러졌을 때 가장 좋은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그를 돌아다니게 하되 너무 힘들지는 않게 하세요. 또한 안전 조치를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파티 노래나 그룹 댄스를 연결하지 마십시오. 그가 무엇이든, 누구에게도 자신을 때리지 않도록하십시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