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체육관 장비

집에서 운동하는 것은 수월할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고가의 체육관 멤버십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비와 관련된 부분은 일반적으로 홈 체육관에서 구입하는 데 가장 효율적입니다. 귀하의 거주지에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운동 장비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제안합니다.

덤벨…

덤벨은 운동 루틴과 관련하여 신체의 여러 부분을 운동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것이 바로 함께 사용되는 덤벨이 누구나 구매하는 첫 번째 홈 체육관 장비가 되는 이유입니다. 사람들에게 신체 운동과 관련된 여러 가지 기능과 스토브를 제공하기 위해 덤벨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 근육에 대한 가중 응급 상황, 가슴 밀기, 접촉, 이두박근 껴안기, 삼두근 반동, 줄 위로 구부리기 다리로 쪼그리고 앉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 루틴의 대부분은 특별히 제작된 추가 장비를 사용하여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지만 모든 체격 덤벨 훈련은 항상 무시할 수 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다양한 체육관 장비와 비교할 때 구매 비용도 저렴합니다 임학역 헬스장.

바벨…

덤벨이 사람의 팔다리나 몸통을 작동하기에 충분한 과잉 지방을 흡수하지 못한 경우에는 바벨을 구입해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바벨을 사용하면 더 큰 중량 부하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안전하고 건강해지며 나중에 어색한 덤벨이 됩니다. 구체적인 운동 이제 내가 말하는 것은 데드리프트와 일반 언론에 관한 것입니다. 특정 리프트를 적절하게 수행하려면 상자 높이를 낮추는 동안 재생 막대가 필요하며, 이를 통해 실제 과도한 지방을 안전하게 잡아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카운터 푸시를 사용하면 표준 및 수면 및 바도 필요합니다. 바벨 아진은 예를 들어 다른 장비와 함께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정 가능한 의도 체중 카운터…

젊은이는 체중 벤치를 얻는 데 매우 중요한 바벨과 덤벨에 대해 매우 심각한 체중 초과를 해야 합니다. 또한 운동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감시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훈련을 다양화하기 위해 후면 수직을 선택하는 옵션과 함께 무릎 부스트 관련 액세서리를 사용할 때 매우 간단하게 다용도로 발견될 수 있으므로 우수한 자산일 수 있습니다. 좋은 다목적 체중을 위해 $100를 통해 정착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저항 반지…

저항 운동은 근육 조직이 일반적으로 전체적으로 뻣뻣한 상태에 있기 때문에 체형 강화 및 신체 운동과 관련하여 실제로 훌륭하며 다른 절차는 거의 포함되지 않습니다. 수많은 근육 조직을 분리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그 보석은 저항력과 견고함을 결합하는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변색은 최소한의 보호를 받으며 검정색/회색은 훨씬 더 관대해 보입니다. 커플처럼 이두박근 컬에 더해 실제 기술을 더해 스쿼트, 커브드 로우, 아웃사이드 로우를 수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특정 밴드와 아티스트는 거대할 뿐만 아니라 관심을 끌 수 있으며 가격도 확실히 저렴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