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하우스 계획에 대해 고려해야 할 사항

통나무 집 계획은 17세기 초 유럽 정착민들이 미국에 도착했을 때 지은 가장 초기의 구조물이었습니다. 신대륙의 풍부한 원시림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초기 통나무집은 특별히 널찍하거나 편안하지는 않았지만 기능적이고 실용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에도 이러한 원시 통나무 집은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인기 있는 주택 옵션이지만 현대 통나무 집은 개념의 기반이 되는 원본보다 훨씬 더 효율적이고 구조적으로 우수합니다 공도우방아이유쉘.

현대식 통나무집 소유자는 손으로 만든 통나무집 또는 가공 통나무집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통나무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만든 통나무 집은 이전 세기의 통나무 대장장이와 같은 유서 깊은 기술을 사용하여 건설됩니다. 주로 수공구를 사용하여 각 통나무가 그 아래의 통나무와 완벽하게 맞도록 신중하게 선택된 나무에서 통나무 대장장이가 통나무를 자르고 모양을 만듭니다. 그 결과 손으로 만든 통나무 집의 통나무는 나무의 고유한 특성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맷돌로 만든 통나무보다 더 소박한 느낌을 줍니다. 가공된 통나무 집은 제조된 통나무가 서로 꼭 맞도록 하는 맞물림 메커니즘과 함께 동일한 프로파일과 치수로 가공된 통나무로 만들어집니다. 손수 만든 통나무 집 외에도, 통나무를 사용하지 않고 통나무 집의 모양과 느낌을 제공하는 통나무 사이딩이 있는 기존의 스터드 프레임 및 단열 주택을 피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통나무집이 올바르게 제조되고 지어진다면 기존의 프레임 방갈로 주택 계획과 비슷하거나 더 우수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많은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통나무 벽은 열 질량이 특히 높으며 이는 잘 단열된 프레임 벽만큼 에너지 효율적이며 실제로 대부분의 통나무 벽보다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많은 통나무집 소유주가 수년간 알고 있듯이 통나무집은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합니다. 많은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통나무 벽은 열 질량이 특히 높으며 이는 잘 단열된 프레임 벽만큼 에너지 효율적이며 실제로 대부분의 통나무 벽보다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많은 통나무집 소유주가 수년간 알고 있듯이 통나무집은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합니다. 많은 독립적인 연구에 따르면 통나무 벽은 열 질량이 특히 높으며 이는 잘 단열된 프레임 벽만큼 에너지 효율적이며 실제로 대부분의 통나무 벽보다 우수함을 의미합니다. 많은 통나무집 소유주가 수년간 알고 있듯이 통나무집은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합니다.

통나무집 패키지를 고려할 때 제조업체마다 통나무집 패키지가 포함된 재료 및 구성 요소의 완성도가 상당히 다르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따라서 다른 제조업체의 제품을 비교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할 나무 종의 선택은 구조적 요구 사항, 환경 조건, 가용성 및 비용은 물론 주택 소유자의 선호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수종의 통나무는 다른 속도로 건조되지만 모든 수종의 통나무는 목재가 건조됨에 따라 줄어들며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통나무를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침전되는 등 통나무 집 계획에서 심각한 구조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마 건조 또는 오래 죽은 상태의 통나무가 새로 절단된 통나무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서로 다른 종의 나무는 곤충, 부패 및 풍화에 대한 감수성이 다른 통나무를 생산합니다. 현대 목재 방부제는 대부분의 통나무의 수명을 100년 이상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처리된 통나무가 처리되지 않은 통나무보다 확실히 더 좋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