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 인식 도어록 시스템 – 신뢰성 및 보안

생체인식 도어 잠금 장치의 효율성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널리 사용되는 잠금 장치 및 키 시스템은 시대에 뒤떨어지게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어디를 가든 여전히 많은 열쇠를 가져와야 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것이 집, 사무실 또는 차량의 문에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집 현관문에 자물쇠와 쇠사슬이 놓여 있던 시절을 기억 속으로 ​​되살릴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과거의 문제이며 오늘날 매우 쓸모없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사실은, 누가 열쇠를 잃어버릴 위험을 무릅쓰고 여기저기 들고 다니기를 원하겠습니까? 자물쇠를 여는 적절한 단계를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결국 혼란스럽고 잘못된 열쇠를 선택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정말 피곤하고 번거로운 일이 될 수 있지만, 더 이상 인내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운 좋게도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공동현관인터폰.

이제 우리는 자물쇠 구멍에 가장 좋은 열쇠를 꽂는 지루한 작업으로 인해 어디서나 열쇠를 들고 다니는 일에서 해방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전혀 번거롭지 않은 생체 인식 도어 잠금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유형의 자물쇠를 사용하면 열쇠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자신 외에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생체 인식 키리스 잠금 장치는 식별된 신체 구성 요소가 센서를 통과하는 경우 자동으로 접근 권한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신체 구성 요소에 액세스하려면 등록이 필요합니다. 지문, 눈, 얼굴 등 신체 부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선택할 자유가 있으며 두 사람이 동일한 생체 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현실을 우리 모두 알고 있으므로 안전합니다. 한 방에 독점적으로 접근하기를 원한다면 이 유형의 잠금 장치를 사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생체인식 도어락은 실용성과 보안성 측면에서 정말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 속에서 우리는 이전에 생체인식 출입통제 시스템으로 대체된 자물쇠나 열쇠를 더 이상 볼 수 없는 시대에 빠르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래된 자물쇠와 열쇠는 대부분 쓸모없어지고 있으며 아카이브의 일부로만 활용될 때가 올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