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앱 디자인 및 개발에 IOT가 미치는 영향

IoT는 우리 삶의 각 영역에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 앱, 기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기업과 시장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인간과 대화하고 있습니다.

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최신 장치, 스마트 기술, 기술 장치, 디지털 애플리케이션 등을 계속 업데이트하여 더 많은 사람, 고객 및 청중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지난 4 5세기의 수천 가지 다양한 기술 중에서 오늘날의 현대 세계에 혁명을 일으킨 기술 중 하나는 바로 사물 인터넷 솔루션입니다 디자인구독 !

IoT 창시자인 Kevin Ashton에 따르면 “IOT는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상호 연결된 개체의 전 세계 네트워크입니다.”

IoT에 사용되는 몇 가지 기존 기술: 마이크로컨트롤러, RFID, GPS(Global Positioning System), 센서, 바코드, 인터넷 및 통신 프로토콜, 액추에이터, 위성 기술.

이 모든 것이 연결되어 사물 인터넷 생태계로 연결되는 장치 네트워크가 생성됩니다!

사물 인터넷(IoT) 및 웹 앱 개발
IoT 시대는 이제 더 이상 단순히 고객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IoT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에도 추가로 영향을 미칩니다.

연결된 모든 장치의 커뮤니티는 인터넷 서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복잡한 IoT 네트워크는 웹 및 앱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사물 인터넷에서 몇 가지 새로운 까다로운 상황을 설정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IoT가 인터넷 발전을 재편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한 결과 가젯 간의 연결은 인터넷 서버를 전제로 합니다. 또한 가젯 간의 대화는 우수한 메시징 프로토콜의 도움을 받아 이루어집니다.

많은 가젯이 인터넷 콘텐츠를 표시하지만 일부는 브라우저를 통해 인터넷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Amazon의 Echo는 분명히 디지털 보조자인 Alexa를 통해 인터넷을 찾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모바일 장치를 소유한 각 사람은 한 가지 요소에 대해 IoT(사물 인터넷)를 보고합니다. 다가오는 시대에는 기업과 회사가 Wi-Fi 기술과 센서를 혼합하여 성공을 거두는 것이 훨씬 실현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고객은 IoT 장치를 사용하여 개인화되고 맞춤 설계된 제품이나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센서와 분석을 사용하여 IoT 장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물인터넷(IoT)으로 인해 기술이 전환되었음을 실감합니다. 마찬가지로 인터넷도 IoT, 인공지능, 머신러닝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DRUPAL 및 WORDPRESS와 같은 몇몇 웹사이트 개발 CMS는 복잡한 IoT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변화를 보여주는 예외적인 예입니다.

고객이 IoT 장치 개발에 참여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인터넷 설계 및 개발은 IoT와 복잡합니다. 몇 가지 IoT(사물 인터넷) 예로는 카메라, 센서, 드론 및 서버 기반의 전체 오디오 보조 장치가 있습니다.

“인터넷 개선에 있어서 사물인터넷(IoT)은 IoT 기기로부터 개인화된 기록을 획득합니다.”

웹 개발에서 IoT의 예
사람들 앞에서 그러한 장치의 수명을 무시할 수 있는 IoT 앱 개발자가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 제시된 IoT 장치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 비서: Echo, Alexa, Microsoft의 Cortana, Apple의 Si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