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디자인에 뛰어들다

수영장은 주택 개조 시장에서 여전히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휴식과 좋은 옛날식 재미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수영장이 없으면 여름은 예전과 같지 않습니다. 인기 있는 주택 개조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기업은 주택 소유자의 선호도와 예산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과 옵션을 개발하는 데 돈을 투자했습니다. 수영장 디자인에 무엇이 가능한지 알면 자신에게 딱 맞는 수영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주독채펜션.

기본 사항: 지상 vs. 지상

수영장 디자인의 첫 번째 결정은 매우 기본적인 것입니다. 이미 지상 수영장이나 지상 수영장을 염두에 두고 있을 수도 있지만 마음을 바꿔야 할 이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상 수영장이 일반적으로 더 고급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단순한 공급 문제도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원하는 수영장에 대한 대기자 명단에 올라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다른 종류의 수영장에 더 잘 투자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경사진 마당이 있는 경우 지상 수영장과 매우 ​​유사하게 보이고 작동하는 지상 수영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추가 레크리에이션 공간 역할을 할 지상 수영장 데크에서 절약한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 수영장 디자인

지상 수영장은 일반적으로 콘크리트, 비닐 또는 유리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각 재료에는 뚜렷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 콘크리트는 가장 다재다능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가장 인기 있는 수영장입니다. 콘크리트 수영장은 또한 설치가 가장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 비닐은 철제 프레임 위에 비닐 라이닝을 사용합니다. 비닐은 콘크리트만큼 다재다능하지만 안감에 구멍이 나지 않도록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콘크리트보다 저렴하고 설치가 쉽습니다.

+ 유리섬유는 조립식 쉘입니다. 가장 저렴하고 설치도 쉽습니다. 비닐보다 내구성이 뛰어나지만 다용도는 떨어집니다.

지역적 차이는 수영장 디자인과 비용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와 같은 남부 주에서는 콘크리트 가격이 비닐 가격과 비슷할 수 있지만 북쪽으로 갈수록 훨씬 더 비쌉니다. 유리 섬유의 단단한 껍질은 북부 기후의 가혹한 겨울 조건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현지 계약자와 대화하는 것은 현지 기후에서 다양한 수영장의 성능을 배우는 데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지상 수영장 디자인 위

지상 수영장의 주요 선택은 수영장이 소프트 사이드인지 하드 사이드인지 여부입니다. 부드러운 면이 있는 수영장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수영장은 아이들에게 수영장을 제공하고 가끔씩 물을 담그기를 원하지만 아이들이 둥지를 떠난 후에는 수영장 설치를 유지하고 싶지 않은 주택 소유자에게 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하드 사이드 수영장은 주택 소유자의 요구에 맞게 가격과 수명이 다양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 데크 설치를 통해 지상 수영장에서 럭셔리함과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상 수영장은 유지 관리가 더 어렵다는 말을 들을 수도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