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폐기물 관리의 결과

스털링 쓰레기통 대여를 정리하고 싶다면 쓰레기를 처리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열악한 폐기물 관리 시스템이 쓰레기를 방해하는 것보다 더 큰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실제로 주택 소유자와 사업주 모두가 알아야 할 다음과 같은 잠재적인 결과가 많이 있습니다 팀빌딩 프로그램.

쓰레기는 보기에도 냄새도 끔찍해요!

어느 누구도 곳곳에 쓰레기 더미가 쌓여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눈이 불편할 뿐만 아니라 콧구멍도 공격하게 됩니다. 또한, 쓰레기 더미로 인해 발생하는 보기 흉한 광경과 냄새는 지역 사회와 경제에 더 광범위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어 통제할 수 없는 수준이 되면 사람들은 귀하의 부동산을 피하고 해당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냄새뿐만 아니라 가정, 사업체 또는 지역의 평판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열악한 폐기물 관리의 시각적 측면인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다는 평판을 얻은 후에는 이를 되돌리는 데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실제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폐기물 처리 요구 사항을 즉시 처리하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인간과 동물의 건강에 대한 위험

우리 모두는 쓰레기를 아무리 싫어하더라도 불행하게도 파리, 바퀴벌레, 모기를 포함한 수많은 곤충뿐만 아니라 쥐와 같은 더 큰 해충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바람직하지 않은 생물과 해충을 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동물들은 사람들을 놀라게 하고 계속해서 더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뎅기열, 말라리아, 간염, 발진티푸스와 같은 질병의 매개체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쥐만으로도 살모넬라증과 웨일병의 위험을 가져올 수 있으며, 가정 쓰레기에 포함된 기타 세균에는 옴, 콜레라, 파상풍 및 기타 피부 및 눈 감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하게 폐기되지 않은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같은 오래된 전기 제품은 중금속 및 화학 물질이 포함된 독소를 방출할 수 있으며, 이 물질은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충분한 양입니다.

잘못된 폐기물 관리로 인해 인간의 건강이 고통받을 뿐만 아니라 동물과 사랑하는 애완동물도 올바르게 처리되지 않은 폐기물로 인해 질병에 걸리거나 질식, 절단, 질식 또는 기타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환경에 안좋아요

우리 모두는 열악한 폐기물 관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의 가장 큰 부작용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분해되지 않는 품목, 특히 비닐봉지와 같은 플라스틱은 부패하는 데 수백 또는 수천 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환경과 지구에 매우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쓰레기 더미는 수로와 배수 시스템을 쉽게 막아 다양한 원치 않는 동물이 번식할 수 있는 정체된 물 웅덩이를 만들고, 지역 토양과 물 공급원이 남은 폐기물로 감염될 수 있으며 이는 인간 건강에 명백한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목재, 전단지, 포장재, 포장지, 신문, 단열재 등을 포함하여 우리가 처리하는 폐기물의 대부분은 가연성이 높습니다. 특히 타이어는 대형 화재를 일으킬 수 있으며 연소 중에 위험한 화학물질을 대기 중으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