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땅의 쿠마라콤 요리

제의 대명사입니다. Kumarakom을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들은 그것이 매우 경제적인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열대 기후에 산들바람에 흔들리는 수많은 코코넛 숲과 열심히 일하는 남녀들이 수고하는 논밭이 있습니다. 가장 신선한 게, 새우, 물고기를 미끼로 잡아 가두는 수로와 어부들이 있습니다. 풍부한 동식물은 땅을 구성하는 전체 사슬의 일부입니다  세부맛집.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이 지역의 독특한 쿠마라콤 요리도 있습니다. 요리를 실제로 경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음식이 그 자리에서 준비되는 하우스보트를 타고 여행하는 것입니다. 생선은 갓 잡아서 잡아서 케랄라의 역류와 석호를 따라 천천히 여행하는 동안 훌륭한 식사가 됩니다.

생선은 쌀과 마찬가지로 쿠마라콤 요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는 어업과 농업이 이 지역의 주요 생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쌀은 보통 그대로 먹으며 생선은 향신료를 곁들여 카레로 먹습니다. 코코넛 삼볼은 조미료로도 흔히 사용됩니다. 요리는 일반적으로 쌀쌀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매콤하지만,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는 요청 시 손님을 위해 톤을 낮춘 버전을 제공합니다. 코코넛이 풍부하기 때문에 걸쭉한 우유를 카레에 첨가하여 증점제를 만들어 카레를 아주 맛있게 만듭니다. 타피오카는 또한 주요 탄수화물이며 쌀을 대체합니다.

다른 메인 요리로는 반죽에 소량의 토디를 첨가한 쌀가루 팬케이크인 Appam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뷔페 또는 사디야는 일반적으로 바나나 잎에 약간의 쌀과 4~5개의 카레가 제공됩니다. Payasam은 함께 나누어 먹는 특별한 식사인 Sadya의 일부이기도 한 달콤한 요리입니다.

신의 나라에 머물면서 케랄라 리조트를 찾고 계시다면, 주리 쿠마라콤 케랄라 리조트 & 스파(Zuri Kumarakom Kerala Resort & Spa)는 최고의 호숫가 휴양지입니다. 최근에 문을 연 이 Kumarakom 리조트는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활력을 되찾기 위한 것이지만 케랄라의 뿌리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