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시 서버 개요

누구든지 개인용 또는 고속 공유 프록시를 구매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이러한 서버가 무엇인지, 왜 존재하는지, 어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다양한 유형을 더 잘 이해하면 필요에 맞는 올바른 유형의 서버를 더 잘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록시 서버가 수행하는 작업과 역할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프록시의 다양한 기능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서버 사용 여부와 사용할 서버를 결정할 때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메이플 피시방대리.

어떤 종류의 서버에 대해 전혀 익숙하지 않은 경우 컴퓨터의 연결은 먼저 프록시를 통과한 다음 방문 중인 웹 사이트의 서버로 연결됩니다. 이는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해킹과 같은 것을 방지합니다. 프록시는 설정에 따라 컴퓨터나 연결하려는 서버의 요청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프록시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주로 보안 및 익명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개인과 기업 모두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용으로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는 네트워크 보안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렇게 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환경의 개인 서버는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연결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빠른 공유 프록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개인용 또는 공유 프록시 구입 여부는 사용 방법, 필요한 컴퓨터 수, 지출할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필요에 따라 두 옵션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네 가지 일반적인 유형의 프록시 서버에는 익명 프록시, 투명 프록시, 왜곡 프록시 및 높은 익명성 프록시가 포함됩니다. 투명 프록시는 프록시 서버로 표시되며 IP 주소를 숨기지 않습니다. 이러한 프록시는 주로 웹사이트를 캐시하는 데 사용되며 보안 목적으로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기본 IP 금지를 우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IP 주소가 노출되는 것이 걱정된다면 다른 유형의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명 서버는 프록시로 식별된다는 점에서 투명 프록시와 유사하지만 IP가 숨겨진다는 점에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서버는 귀하의 IP가 쉽게 발견되지 않도록 충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왜곡된 프록시 서버는 앞서 언급한 프록시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잘못된 IP 주소를 제공하여 IP를 숨깁니다. 보안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프록시 유형은 익명성이 높은 프록시입니다. 이 서버는 잘 숨겨져 있으며 다른 네트워크에서 프록시로 선택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의 IP를 숨기고 IP 주소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