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자가 운전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데 자가 운전 차량을 렌트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집에 이미 한 대 이상의 자동차가 주차되어 있으면 자가 운전 차량을 렌트할 생각을 전혀 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다음 번 주요 외출 시 자가 운전 차량 렌트 회사에 문의해야 할 더 나은 이유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자동차를 빌리는 추세가 천천히 따라잡고 있으며 도로에서 개인 차량보다 대중교통을 더 많이 보게 될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1. 결혼식 계획에 멋진 자동차를 포함시키세요

우아한 자가 운전 차량을 고용하여 배우자는 물론 손님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세요. 화려한 차를 타고 집으로 운전해 갈 때 신혼 아내의 얼굴에 떠오른 쾌활한 표정을 상상해 보십시오. 이미 자동차가 있는 경우 나중에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생 동안 보관하십시오. 이제 컨버터블이나 고급 자동차를 렌트하여 영화처럼 공연장을 떠날 때입니다 인천공항렌트카.

2. 회의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세요

중요한 고객을 처음 만나시나요? 당신이 고객과 함께 5성급 호텔 로비에 앉아 있을 수도 있지만, 고객은 당신의 아이디어가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이 어떤 실체를 갖고 있다고 느끼지 않으면 당신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예, 씁쓸하게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이 럭셔리 자동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보게 하십시오(다른 사람은 그것이 렌트된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모든 말을 듣고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물질주의적인 세상이기 때문에 때로는 몇 가지 규칙을 비틀어야 합니다. 고급 자동차에 돈을 넣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렌트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을 위한 영리한 선택입니다.

3. 학교 동창회

뭄바이, 델리 또는 기타 대도시에 살고 있다면 또래 압력의 스트레스를 알 것입니다. 대학을 졸업한 지 5년 만에 모든 사람이 백만장자가 되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그 사실을 알기를 바라지는 않을 것입니다. 학교에서 오랜 친구들과 함께 모이는 것은 좋은 일이며, 그들이 당신의 환상적인 자동차를 보면 경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행사를 위해 빌렸다고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4. 여행

자동차를 렌트하는 이유를 비밀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행을 위해 차량을 빌렸다는 사실을 친구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과시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동안 누가 차를 가져올지 결정하기가 어려워집니다. 많은 분들이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지만 마모 및 손상 가능성을 고려하여 차량을 가져가려는 사람은 없습니다. 차가 손상되면 사람들이 그룹에서 물러나서 피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핑계를 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골치 아픈 문제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가 운전 차량을 렌트하여 운전자 또는 사고로 인한 손해에 대한 비용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MyChoize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델리에서 자가 운전 차량을 제공합니다.그리고 다른 많은 도시에서는 연료가 가득 차 있는 경우, 연료를 가득 채운 채 차량을 반납해야 합니다. 사고로 인한 손상에 대한 귀하의 책임은 보안 가치 금액으로만 제한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