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문화, 예술 및 공예, 인도 종교 등을 엿볼 수 있는 곳

도 요리는 인도인이 만드는 음식의 종류를 설명하기 위해 서구 국가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구어적으로 서양 사람들에게 의미하는 바는 신맛과 향신료 액센트가 가장 두드러지는 모든 맛의 측면에서 극단적인 유형의 음식입니다. 그러나 인도 자체에서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모두 완전히 다른 것입니다. 이는 플래터가 인구 자체만큼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노원구 맛집.

그러나 안타깝게도 빠른 자동차와 패스트푸드로 가득 찬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때문에 사람들은 이러한 멋진 인도 음식을 만드는 데 상대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지루한 과정을 선호하지 않고 이러한 음식에 대한 더 빠른 대안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인도요리가 전자레인지로 바뀌는 시대가 왔다. 전자레인지: 우연히 발견되었으며 처음에는 재가열에 사용되었으며 이후 스낵 식품 경쟁의 진원지였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는 전자레인지용으로 출시되지 않은 요리가 많지 않기 때문에 전체 음식 코스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북인도 요리든 남인도 요리든 전자레인지에 조리할 수 있는 요리가 있다면 오늘날의 상황도 그렇습니다.

다들 기억하시겠지만 냉동식품의 시대도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냉동 인도 음식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스낵, 특히 유명한 ‘사모사’와 같이 접시의 다른 부분을 차지합니다. 하지만 메인 코스의 파티는 전자레인지에 속합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전자레인지 조리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이유는 편리성 때문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같은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스토브 앞에서 약 한 시간을 소비하는 것보다 전자레인지에 음식을 넣고 버튼 몇 개만 누르면 뜨겁게 조리되는 것이 더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것은 사람들에게 이른 아침의 혼잡한 지점을 큰 노력 없이도 통과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합니다. 일하는 엄마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전자레인지 조리법에 의해 더욱 발전되어 요리 작업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에도 그럴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 요리와는 다르게 음식을 단계별로 조리하므로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음식이 훨씬 더 잘 익습니다. 이것이 엄마와 건강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에게 의미하는 바는 시간뿐 아니라 철저하게 조리된 식사를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거의 3코스 요리 전체를 준비할 수 있으며 요리하는 사람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이러한 전자레인지 기계가 전력을 많이 소비한다고 주장할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면 전기 요금이 많이 나올 뿐만 아니라 간접적으로 더 높은 탄소 발자국을 남깁니다. 그러나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이러한 기계의 대부분은 매우 효율적이며 일반 조리기구에 비해 친환경적인 옵션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일상생활이 그만큼 빨라지면서 그 모든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