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처리와 관련된 신화를 폭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집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데 있어서 창문의 중요성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창문에 차양과 블라인드를 추가하면 집의 매력과 기능성에 한계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 중요성이 모두에게 알려져 있기 때문에 창 처리 매개변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됩니다. 창문 처리에 대해 이야기할 때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것은 창문 보호소와 덮개입니다. 이는 공간과 필요한 햇빛의 비율을 기준으로 사용 가능하거나 장식적이거나 이 둘을 조합한 것입니다 방문손잡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적인 창 덮개를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러운 작업일 수 있습니다. 선택한 덮개는 장식과 조화를 이루어야 할 뿐만 아니라 빛을 전달하고 낮은 유지 비용으로 보호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창 처리를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는 크기, 모양, 기능뿐만 아니라 관리, 걸는 방법 등 다양한 요인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는 모든 기능과 이점이 결합된 유용한 창문 처리 장치를 검색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창문 처리와 관련된 오해를 폭로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창문의 블라인드, 차양 등의 청소 및 관리가 어렵다.

Windows 블라인드와 음영이 본질적으로 섬세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실 때문에 일부 사람들은 이 섬세한 품목을 유지 관리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러한 창문 덮개를 청소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필요한 것은 올바른 지침과 올바른 방법뿐입니다. 다양한 창문 처리 방법 중 블라인드의 먼지를 제거하려면 면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이 제품을 매달 진공 청소기로 청소해야 합니다. 시간이 부족하고 빠른 청소 기술이 필요한 경우 먼지떨이를 사용하여 손상 가능성 없이 청소할 수 있습니다.

2) 창틀에 커튼을 걸어주세요

창문 트림에 커튼을 걸어 두는 것을 믿는 사람들이 몇 명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불쾌한 시야가 생기고 전반적인 분위기와 외관이 저하됩니다. 씰링 라인 아래에 거의 1~2인치 정도 커튼을 걸어 두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면 창문이 열려 있을 때 창문에서 충분한 빛이 들어올 수 있으며, 닫혀 있을 때는 빛이 전혀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드레이프의 안쪽 가장자리가 창문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닿는지 확인하세요. 이렇게 하면 천장 높이를 포함하여 모든 것이 더 크게 보일 것입니다. 또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방의 모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창문 처리로 인해 실내가 어두워집니다.

창문의 블라인드는 모든 자연광을 차단하고 방 내부에 어두운 환경을 조성한다고 믿어집니다. 이 믿음은 일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오해일 뿐입니다. 윈도우 트리트먼트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은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고 요구 사항에 따라 빛의 유입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유형의 블라인드가 있으며 모든 블라인드가 빛을 차단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블라인드 유형의 선택과 작동 특성은 전적으로 개인 정보 보호 및 빛 필터링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4) 창문 가리개 조작이 어렵다.

창문 가리개와 관련된 또 다른 망상은 작동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시장에는 버튼 하나만 클릭하면 간단한 방식으로 작동되는 수많은 기계화 및 무선 쉐이드가 존재합니다. 또한, 오픈 시간과 마감 시간을 주기적으로 예약하는 기능이 있어 관리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동으로 작동되는 창문 가리개와 블라인드는 많은 사람들, 특히 노인과 환자들에게 큰 선호를 받고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