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기저귀 액세서리로 부모와 아기의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

천 기저귀를 사용하는 부모는 천 기저귀가 아기, 예산, 환경에 가장 적합하지만 여전히 꽤 많은 액세서리가 필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부모가 천 기저귀 여행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어떤 유형의 시스템을 사용할 것인지입니다. 올인원 기저귀, 포켓 기저귀, 하이브리드 기저귀 중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어떤 기저귀 브랜드가 가족에게 가장 좋은지, 어떤 패턴을 좋아할지 추가 질문입니다. 초보자에게는 이러한 유형의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것이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부모들이 천 기저귀 사용 경험을 좀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할 수 있는 최고의 액세서리를 생각해 냈습니다 문고리.

인서트

당연한 이야기지만 부모가 하이브리드 기저귀를 쓰든 포켓 기저귀를 쓰든 천기저귀는 가장 필수적인 악세사리입니다. 인서트는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으며 포켓 기저귀의 주머니에 밀어 넣거나 하이브리드 기저귀의 커버에 끼워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인서트 재료로는 마이크로테리, 마이크로파이버, 대마, 면, 대나무 등이 있습니다. 각 유형의 인서트에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천 기저귀 시스템을 선택하고 아기의 피부 민감도에 따라 일반적으로 어떤 인서트를 사용할지 결정합니다. 삽입물은 이동 중에 또는 폐기물과의 과도한 접촉을 피하기 위해 일회용일 수도 있습니다.

천 물티슈

천 물티슈는 일회용 물티슈에 대한 지구 친화적인 대안입니다. 사용 후에는 젖은 가방이나 기저귀 통에 넣고 기저귀와 함께 세탁하세요. 천 물티슈는 젖거나 건조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젖은 상태로 보관할 경우 물티슈 보온병이나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보관하세요. 건조하게 보관할 경우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물에 적셔 사용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스프레이 병 사용). 천 물티슈는 플란넬, 면, 니트 테리, 대마, 유기농 면과 같은 다양한 소재로도 제공됩니다.

기저귀 분무기

많은 부모들은 기저귀 분무기 사용과 더러워진 기저귀 청소 과정을 피하기 위해 일회용 라이너를 사용하기로 선택합니다. 여전히 기저귀 분무기를 판매하는 제조업체가 여러 곳 있으며 대부분 욕실에 설치하는 데 몇 분 밖에 걸리지 않는 사전 조립된 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기저귀 분무기는 천 기저귀를 영원히 씻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배변 훈련기의 지저분한 부분을 씻어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젖은 가방 및 통 라이너

젖은 가방과 통 안감은 색상, 크기,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젖은 가방은 이동 중에 버려진 천 기저귀를 보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형, 중형, 대형으로 제공됩니다. 통 라이너는 아기의 기저귀 통 안에 위치하며 더러워진 기저귀를 보관합니다. 대부분의 통 라이너는 13갤런 크기의 쓰레기통에 맞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문에 매달린 통 라이너와 같은 다른 유형의 통 라이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