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서 공부해야 하는 5가지 이유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환경과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캐나다가 고등 교육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학생들이 캐나다 유학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학업 구조와 이민 전망은 캐나다를 해외 교육에서 가장 탐나는 선택 중 하나로 만듭니다. 캐나다 유학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수원 맛집.

최고의 교육 품질 – 캐나다 유학을 선택한다는 것은 양질의 교육과 높은 생활 수준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캐나다 대학은 국제 순위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속합니다. Times Higher Education World University Ratings(2018)에 따르면 캐나다의 5개 대학이 세계 상위 100개 대학에 포함되었습니다. 캐나다의 대학교는 학부 수준, 대학원 수준 및 세계적 수준의 캐나다 교육의 폭넓은 가능성을 열어주는 PG 디플로마 등 12개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제성 – 오늘날 캐나다는 생활 수준과 수업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미국이나 호주와 같은 다른 유학 목적지보다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실제로 캐나다의 수업료는 미국, 영국 등 다른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비용은 유학생들이 해외 유학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따라서 캐나다 유학을 결정하면 예산 내에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공부하면서 일하기 – 예산과 비용에 관해 말하자면, 대학에 있는 동안 일하는 것은 유학생들이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해결책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경우, 학업 중에는 주당 최대 20시간, 예정된 방학 중에는 주당 30시간까지 일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학생들이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과 인맥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영주권 – 캐나다 교육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졸업 후 학생들이 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캐나다는 유학하기에 가장 바람직한 나라입니다. 캐나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자동으로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1년 반이 걸릴 수 있으며 이민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하게 됩니다.

다양성 – 캐나다는 스스로를 다문화 국가로 식별하며 눈에 띄는 소수민족 인구로 유명합니다. 이 외에도 범죄율이 매우 낮은 안전하고 평화로운 나라이기 때문에 캐나다에서 공부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QS 세계 대학 순위에서는 캐나다 최대 도시를 학생들이 살기에 가장 적합한 도시로 인정했습니다. 캐나다인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