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구직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팁

숙련된 전문가들이 집중되어 있는 캐나다는 영구적으로 거주하고 가족을 시작하기에 이상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 풍부한 자연 경관, 눈 덮인 산, 문화적 수용과 관용의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 외에도, 이곳은 귀하의 경력에 ​​필요한 적절한 추진력을 제공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직장인부업.

전 세계적으로 재능 있는 인력을 위한 취업 기회가 너무 많기 때문에, 예비 후보자는 자신의 프로필과 필요 및 요구 사항에 맞는 직업과 직위를 찾을 수 있도록 캐나다 구직 활동을 적절하게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적절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캐나다 고용주에게 일자리를 신청할 때.

실업률이 5.7%에 불과하고 꾸준한 비율로 감소하고 있기 때문에 잠재적 후보자가 빠르게 발전하는 캐나다 경제의 경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는 직업을 확보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12개월 이전과 비교하여 민간 부문(+84,000)에서 고용이 자주 증가함에 따라 캐나다는 캐나다 경제가 직면한 노동력 부족을 메우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외국 이민자 기술 전문가를 초청하고 있습니다. 여러 부문.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특정 기간 동안 캐나다에서 일하기를 기대하는 적격 외국인 개인에게 발급되는 취업 허가에 따라 캐나다 취업 비자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캐나다 취업 비자를 신청하려면 먼저 자격을 갖춘 캐나다 고용주로부터 취업 제안이나 고용 계약을 받아야 합니다. 다음은 자격을 갖춘 캐나다 고용주로부터 제안서를 쉽게 받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캐나다 표준에 따라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 준비
모든 국가에는 직업 요구 사항에 따라 자체 인력과 직업 지원 프로세스가 있으며 캐나다도 마찬가지입니다. 캐나다 고용주의 장래 직업 후보자로 최종 후보로 선정되려면 캐나다 스타일과 직업 요구 사항 표준에 따라 준비된 이력서를 보내거나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10년을 넘지 않은 가장 관련성이 높은 업무 경험을 포함하는 2페이지 이상이어야 합니다.

Linkedin 계정을 업그레이드하고 개선하세요
직장과 Linkedin 네트워크의 모든 사람에게 귀하가 캐나다로 이주할 예정이라는 사실을 알린 경우, Linked 프로필에서 위치를 캐나다로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는 채용 담당자가 해외 이민자보다 현지 후보자를 더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캐나다 인증을 배치하십시오.
캐나다에서 귀하의 직업 분야로 쉽게 전환하기 위해 어떤 추가 인증이나 교육이 필요할 수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출신 국가의 자격 증명을 검증하는 시험을 치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정되지 않는 국제 자격증을 멀리하십시오. 이는 캐나다 고용주와의 취업 기회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무료 도착 전 정부 프로그램에 등록했는지 확인하세요.
캐나다에 도착하면 정부는 더 빠른 방법으로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캐나다에 도착하기 전에 도착 전 취업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에서 온 숙련된 신규 전문가를 고용 전문가와 전문적으로 연결해 주며, 고용 전문가는 그들을 캐나다 취업 시장에서 적합한 위치로 안내할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