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성형술에 대한 추억

코 성형술 또는 코 성형은 코의 기능과 모양을 수정하기 위해 수행되는 수술입니다. 미국성형외과학회에 따르면 연간 22만건에 가까운 코성형이 시행되며, 가장 인기 있는 안면성형수술 방법이다. 코성형은 호흡교정과 조화로운 인상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나에게 맞는 코성형은?

코 성형술의 간단한 의학적 원인은 코를 통한 호흡 곤란입니다. 코 막힘은 운동에 어려움을 주거나, 낮잠을 방해하거나,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증을 가중시키거나, 다른 행동과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강 스프레이나 낮잠 무호흡증 시술과 같은 의료 시술이 실패하면 수술이 후속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학적 목적으로 행해진 코 성형술은 종종 건강 보험에 포함됩니다. 코수술은 근본적인 어려움에 맞춰 진행됩니다. 코의 오른쪽과 왼쪽을 나누는 연골의 정중벽인 비중격이 편향된 경우에는 비중격 성형술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중격 변형이 더 심각하거나 코를 지탱하는 특정 중요한 부분 근처에서 발생하는 경우 적절한 호흡과 코 모양을 보장하기 위해 코 성형술이 필요합니다. 코 성형술은 비중격 성형술이라고도 합니다. 이 시술은 비중격 기형을 치료하고 전략적으로 배치된 연골 이식편으로 코의 주요 호흡 부위를 강화합니다.

미용 코성형은 어떻습니까?

가장 잘 알려진 문의는 혹의 저하, 코끝의 다듬기, 비대칭 교정 등입니다. 보험사에서 치료하지 않는 이런 회복적 변화는 기능성 코성형과 지속적으로 병행되기 때문에 치유는 단 한번뿐입니다.

이 수술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코성형은 전신마취하에 시행됩니다. 코 밑 부분에 아주 작은 상처가 생기므로 피부가 치유된 후에는 감지할 수 없습니다. 이 상처는 더 이상 볼 수 없는 코 내부 절개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절단을 통해 코의 연골과 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콧구멍을 고정하고 필요한 경우 뼈와 연골을 세심하고 정밀하게 조정하여 코 모양을 변경합니다.

피해자들은 종종 “코를 발달시켜야 합니까?”라고 묻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코 성형술은 뼈를 그대로 분할합니다. 환자가 과거에 코에 심각한 외상을 입었다면 수술 중에 코뼈가 좀 더 편안한 위치로 이동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미용적인 목적을 위해 콧등의 뼈를 직선 윤곽이나 부드러운 곡선으로 다듬을 수 있습니다. 환자들은 마취에서 깨어나 당일 집으로 돌아갑니다.

회복단계에서의 기대

회복에 관해 이야기하면 직장이나 학교에서 일주일 정도 쉬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시간 동안 휴식, 얼음찜질, 코 세척 요법이 제안됩니다. 진통제가 투여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연령 동안만 진통제가 필요합니다.

재활 중에는 비중격을 직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코 안에 부목(구부릴 수 있는 얇은 플라스틱 시트)을 삽입하기 때문에 코를 통해 편안하게 호흡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부종 정점은 3일째에 발생하고 이후 감소합니다. 눈 밑이 아픈 경우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 동안 코를 보존하고 염증을 줄이기 위해 약간의 깁스를 착용하게 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