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 좋은 가족의 선물

강아지는 자신이 외로움을 느끼고 동반자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동반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판매하는 것은 번식 중에 강아지의 어미를 매우 나쁘게 대하는 비양심적인 사육자로부터 얻을 수 있으므로 정신적 트라우마가 강아지에게도 전달되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강아지도 악몽을 꿀 수 있습니다.강아지도 악몽을 꿀 수 있으므로 강아지를 판매하는, 친절하게 강아지와 그들의 정신 능력을 확인하고 그런 강아지를 찾으러 가십시오. 일단 강아지를 키운 후에는 집을 파괴할 정도라면 강아지를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아지는 일반적으로 매우 장난스럽고 귀하의 관심을 끌고 가구와 놀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물건을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따라서 강아지의 행방을 주의하지 않으면 좋아하는 소유물 중 일부가 망가질 수 있다는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강아지분양.

강아지를 충동적으로 키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강아지가 커가면서 큰 개로 성장함에 따라 강아지를 돌볼 수 있는 충분한 공간과 돈이 있어야 한다는 점도 함께 살펴봐야 할 것이다. 먼 시간. 대부분의 개는 당신이 먹는 음식을 먹을 것이기 때문에 돈은 무시할 수 있는 것이며, 그것이 당신이 낳은 최고의 강아지라면 동일하게 유지될 음식의 품질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강아지를 키우는 것에 대해 혼동하고 강아지를 키우는 것은 일시적인 일이며 시간이 지나면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인생의 관점을 바꾸지 않는 한, 강아지를 키우는 것과 관련하여 아무 것도 뜻대로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애완동물 가게 창문에 강아지 판매 광고판이 보이고 그 강아지를 살 만큼 관심이 보인다면 친절하게 먼저 엄마와 아빠를 만나서 얼마나 잘 발달했는지 또는 건강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이 건강하고 괜찮다면 당신의 강아지는 그들처럼 성장하고 있으며 당신의 손에는 신의 강아지가 있는 것입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