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바 만남의 장소

커피는 훌륭한 음료입니다. 수년에 걸쳐 사용되어 왔으며 합리적인 낙천주의가 결합된 음료입니다.

커피 바는 인도의 평온한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모임 장소이며 이러한 카페는 항상 활기가 넘칩니다.

커피하우스 에서 메뉴를 탐색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엇을 주문해야 할지 전혀 모르고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사이의 차이점을 전혀 모릅니다. 아래 목록은 메뉴를 더 잘 이해하고 귀하의 취향에 가장 적합한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홍대 디저트.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이탈리아노에는 우유가 없고 순수한 커피만 들어있습니다. 거의 모든 전통적인 레시피는 싱글 또는 더블 에스프레소 샷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카페 아메리카노

따뜻한 물에 희석하여 맛을 낸 에스프레소 샷입니다.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 스팀 우유, 거품 우유를 같은 비율로 혼합하여 구성됩니다. 이 모든 것이 커피 맛을 더욱 희석시키고 약하게 만듭니다. 많은 카페에서는 위에 시나몬이나 크럼블 초콜릿을 뿌리고, 어떤 카페에서는 다른 카페보다 우유를 더 많이 넣습니다. 모든 매장은 일반 소비자의 입맛에 잘 맞도록 약간의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아이스 카푸치노는 카푸치노의 차가운 부분으로, 일반적으로 음료 위에 약간의 차가운 거품 우유를 얹습니다.

향긋한 커피 .
현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지역에는 거대한 범위가 존재합니다. 맛은 커피에 첨가되어 특별한 맛을 제공하는 시럽, 향료(예: 계피) 또는 육두구의 조합일 수 있습니다.

모카 :

이 존경받는 음료는 주로 초콜릿 시럽을 블렌드에 첨가한 카푸치노 또는 라떼입니다.

프라페(Frappe)
이것은 차가운 에스프레소로 여름철에는 여러 카페에서 흔히 주문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설탕, 물, 얼음과 함께 인스턴트 커피 1-2티스푼을 사용하여 준비됩니다. 다음으로, 양조주를 얼음과 우유가 담긴 확장된 유리잔에 담아 큰 밀크쉐이크로 만듭니다.

따라서 커피는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겨울이든 여름이든 항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갓 준비한 향( 뜨거운 커피 든 차가운 커피 든 )은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충분합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