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자동차 러그 클리너 및 헤드라이트 연마 키트

자동차 러그는 매우 쉽고 자주 얼룩이 생깁니다. 많은 사고가 발생하여 자동차 러그가 얼룩지고 더러워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펫이 부풀어오르는 원인이 되는 얼룩을 스스로 제거하려고 합니다. 핏빛 얼룩과 같은 얼룩은 청소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항상 전문가에게 의존해야 합니다. 캔에 담긴 자동차 러그 클리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정제는 버블링 세정제입니다. 그들은 작업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접촉된 섬유는 통조림 세정제에 존재하는 거품에 의해 침투됩니다. 이렇게 하면 얼룩과 먼지가 매우 빠르고 쉽게 배출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브러시나 수건을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닦을 수 있습니다 노브러쉬자동세차.

감귤류 사전 담그기 및 저 PH 세척제와 같은 특정 산성 세척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세차장입니다. 자동 청소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 클렌저는 차량 표면 청소 시 최대의 활성을 발휘합니다. 여기에는 자동차 바퀴를 쉽게 청소하고 헹궈내기도 쉬운 활성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클렌저는 타르나 새 배설물과 같은 얼룩을 제거하는 데 매우 좋은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새의 배설물은 산성이므로 제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뜨거운 햇빛에 너무 오래 방치하면 변색됩니다. 타르를 제거하려면 타르 제거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 페인트에 부식성이 없으며 얼룩을 쉽게 제거합니다.

이 외에도 헤드라이트 청소 및 복원도 매우 중요하며 간과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교통사고는 비효율적이고 부적절하거나 흐린 헤드라이트로 인해 발생합니다. 헤드라이트를 간과하면 때때로 흐려지고 불투명해집니다. 불투명하고 흐린 렌즈를 새 렌즈로 다시 복원하는 데 우수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복원 키트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습니다. 교체 비용의 절반에 불과한 비용으로 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헤드라이트 연마 키트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들은 유연하고 단단한 플라스틱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이 제품에는 광학 선명도를 매우 빠르게 복원하는 풍부한 젤 포뮬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가벼운 화학적 분해 및 산화를 제거하는 미세 감소 연마 기술을 사용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스크럽 스폰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Similar Posts